메리케이, 오염과 노화가 피부에 미치는 가시적 영향을 줄일 수 있는 항산화 화합물에 대한 새로운 발견 발표

뉴스 제공
Mary Kay Inc.
2023-09-20 11:45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피부 관리 혁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메리케이(Mary Kay Inc.)는 오염과 노화가 인간 피부에 미치는 가시적 영향을 감소시키는 트리트먼트에 대한 획기적인 연구를 최근 공개했다. 메리케이가 제1회 국제피부연구학회(International Societies for Investigative Dermatology, ISID) 회의에서 공개한 결과는 연구 기간 동안 피부 탄력과 잔주름 및 굵은 주름이 대폭 개선된 것을 보여주었다.

메리케이의 제품 및 과학 부문 최고혁신책임자 루시 길데아 박사(Dr. Lucy Gildea)는 “메리케이 과학자들은 자유 라디칼을 가장 잘 차단하고 자동차 배기가스 및 대기 오염과 같은 환경 및 생활 방식 스트레스 요인으로 인한 조기 피부 노화의 시작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혁신 성분을 다년간 연구했다”고 말했다.

연구는 국제 화장품 과학 저널(International Journal of Cosmetic Science)에도 게재됐다.

메리케이의 과학자들은 2016년부터 여러 학술 협력을 통해 대기 오염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조사해 왔다. 이전의 작업은 디젤 배기가스 및 도시 대기 오염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오염에 대한 인간 피부 세포의 생화학적 반응을 분석했다. 주요 연구 결과에 따르면 특별한 항산화 화합물이 이런 반응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

환경 의학의 선구자이자 피부과 교수이며 독일 뒤셀도르프 소재의 라이프니츠 환경의학 연구소(Leibniz Research Institute for Environmental Medicine, IUF) 소장인 진 크루트만 박사(Dr. Jean Krutmann)는 “대기 오염이 피부 노화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말했다. 크루트만 박사는 공기 중 입자 노출이 피부 노화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주는 주요 논문을 2010년에 발표한 이후 대기 오염이 인간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기 위한 연구를 주도해 왔다.

2023년 ISID에서 발표된 연구 결과는 메리케이가 피부 건강과 미용 분야의 연구 개발을 발전시킨다는 브랜드의 오랜 노력을 강화하기 위한 최근의 노력에 불과하다. 메리케이는 제품, 기술, 포장 디자인에 대한 1600개 이상의 특허를 포함하는 글로벌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메리케이 소개

‘그때도. 지금도. 언제나.(Then. Now. Always.)’ 유리 천장을 뚫은 선구자 메리 케이 애시(Mary Kay Ash)는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한 가지 목표로 1963년 텍사스에 자신의 꿈이었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그 꿈은 꽃을 피워 수백만명의 독립 판매원이 약 35개국 이상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했다. 메리케이에서의 기회는 60년 동안 교육, 멘토링, 옹호, 혁신을 통해 여성들이 자신의 미래를 스스로 결정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해왔다. 메리케이는 뷰티 관련 과학과 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건강보조식품 및 향수 제조에 대한 투자에 힘 쏟고 있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격려한다.

웹사이트: marykayglobal.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트인, 트위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67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ryka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리케이(Mary Kay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
972.687.5332
media@mk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