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게임즈, 일본 니트로플러스 합작 글로벌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러스티 래빗’ 전격 공개

‘도쿄게임쇼 2023’ 첫날 전 세계 최초 공개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각본가인 서브컬처 콘텐츠 거장 ‘우로비치 겐’ 스토리 및 각본 총괄

2024년 PC 및 콘솔용 글로벌 출시 예정, 한글화 미정

뉴스 제공
넷이즈게임즈 나스닥 NTES
2023-09-21 14:00
광저우, 중국--(뉴스와이어)--글로벌 게임 개발사 및 퍼블리셔 넷이즈게임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가 21일 ‘도쿄게임쇼 2023’에서 일본 게임 소프트 메이커 겸 ‘비주얼 노벨’ 제작사 니트로플러스와 합작한 글로벌 타이틀 ‘러스티 래빗 (Rusty Rabbit)’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했다.

2024년 PC 및 콘솔용(PlayStation®5)으로 글로벌 출시 예정인 러스티 래빗은 새로운 2.5D 그래픽으로 구현된 횡스크롤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RPG와 같은 육성과 커스터마이징, ‘스매시 앤 대시’로 표현되는 타격감과 스피드를 극대화한 게임 방식, 그리고 유니크한 세계관 및 스토리라인이 가장 큰 특징이다.

넷이즈게임즈는 도쿄게임쇼 첫날 오전 진행된 발표회를 통해 러스티 래빗의 일부 게임 플레이 및 주인공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는 트레일러를 선보였다. 러스티 래빗의 오리지널 콘셉트 기획 및 각본은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와 ‘페이트제로’의 각본가로 국내에도 잘 알려진 니트로플러스 소속 일본 시나리오 작가 우로부치 겐(Gen Urobuchi)이 맡았다. 우로부치 겐은 국내 서브컬처 콘텐츠 장르의 인지도를 높인 대표 작가로 잘 알려져 있다.

러스티 래빗은 수천년 전 인류에게 버려진 빙하 세계에서 살아가는 별종 토끼의 생존 이야기를 배경으로 삼고 있다. 주인공 토키 캐릭터 ‘스탬프(Stamp)’는 ‘정스터(Junkster)’라는 애칭이 있는 탐사 로봇을 조종하며 빙하 세계의 잔재를 수집하는 일상을 보내는 중 지하 세계로 추락한다. 지하 세계에서 우연히 정보를 저장할 수 있는 터미널 ‘디탬(D-TAM)’을 발견하고, 터미널의 정보 저장을 활용해 잃어버린 딸을 찾는 여정 및 세계의 비밀을 밝히는 모험을 시작한다.

러스티 래빗의 스토리 각본을 총괄한 니트로플러스의 우로비치 겐 작가는 “게임 산업에 항상 커다란 열정을 가져왔으며, 전형적 텍스트 구성에서 가장 창의적인 모험 콘텐츠를 완성하는 데 주력했다”며 “넷이즈게임즈를 포함, 꿈을 실현시켜 준 모든 협력 스태프에게 감사하는 동시에 전 세계 팬들이 러스티 래빗 창작의 결실을 내년에 경험하게 돼 설렌다”고 신작 공개 소감을 밝혔다.

우로부치 겐 소개

우로부치 겐은 니트로플러스 소속 작가 겸 극본가로 활동하고 있다. 2000년 PC 게임 ‘팬텀-팬텀 오브 인페르노(Phantom-PHANTOM OF INFERNO)’ 각본으로 데뷔했다. 게임 시나리오뿐 아니라 여러 소설과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창작해왔다. 국내에는 ‘마법소녀 마도카 마기카’, ‘페이트제로’, ‘사이코파스(PSYCHO-PASS)’의 각본가로 잘 알려져 있다.

니트로플러스(NITRO PLUS) 소개

일본 도쿄에 본사를 둔 종합 콘텐츠 제작 회사며 게임, 애니메이션, 소설, 일러스트레이션 등 다양한 장르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우로부치 겐이 소속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다.

넷이즈게임즈 소개

넷이즈(나스닥 상장 코드: NTES, 홍콩 증권거래소 상장 코드: 9999)의 게임 사업 부문인 넷이즈게임즈는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을 통해 비디오 게임 IP를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퍼블리셔이자 개발사다. 넷이즈게임즈의 퍼블리싱 및 개발 타이틀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 ‘황야행동’, ‘제5인격’,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등이 있다. 또 워너 브라더스, 모장 AB(마이크로소프트의 자회사) 등 대형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와도 제휴하고 있다. 넷이즈게임즈는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혁신적인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글로벌 스튜디오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고 있다. 일본의 그래스호퍼 매뉴팩처, 나고시 스튜디오, GPTRACK50, 미국의 자 오브 스파크, 재칼립틱 게임즈, 프랑스의 퀀틱 드림 등 세계 정상급 개발팀들과 협업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neteasegames.com/

연락처

넷이즈게임즈(NetEase Games)
PR
+86) 20-85105163(ext.57169)
이메일 보내기

이세영(한국)
(+82) 031-603-796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넷이즈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