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추석맞이 ‘한가위 감사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 추석 명절 맞아 기프트 양말 세트 추가 증정 ‘10+1 이벤트’ 진행

간절기 시즌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아웃도어 상품’ 특별 할인 혜택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09-21 09:26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실용적인 아웃도어 아이템을 특별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한가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기능성 양말부터 카라 티셔츠, 워킹화 등 사계절 내내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아웃도어 인기 품목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기능성 아웃도어 기프트 양말 세트 10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0+1 이벤트’를 9월 30일(토)까지 진행한다. 기프트 양말 2종, 3종 세트가 대상이며, 세트별로 동일한 품목을 증정품으로 받을 수 있어 대량 구매 고객은 물론 기업·단체용 추석 선물로도 좋다.

더불어 아웃도어룩뿐만 아니라 타운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은 레드페이스 에이스 쿨 요꼬칼라 티셔츠를 50% 할인 판매한다. 이 상품은 브랜드 자체 기능성 소재 ‘이엑스 드라이’를 적용해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으로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줘 최적의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심플한 디자인과 캐주얼한 스타일의 긴팔 카라 티셔츠로 가을 단풍 산행, 골프 등 레저 활동은 물론 근교 나들이, 여행룩으로도 제격이다.

또한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단거리 산행, 트레킹, 워킹부터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트리트 워킹화를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트리트 워킹화는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갑피 부분에 통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산길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을 자랑하는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다양한 지형에서 안전한 보행이 가능하며, 발바닥이 닿는 신발 안창에는 쿠션감이 좋은 ‘폼 인솔’을 적용해 오랜 야외 활동 시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 준다.

레드페이스는 추석을 맞아 실용적인 아웃도어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분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실속 있는 선물과 함께 소중한 분들과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