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제8회 세계일보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수상

2023-09-21 09:30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금천구의 지역 사회 정책 방향에 따라 9월 19일 제8회 세계일보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사회갈등해소 부문’ 단체 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세계일보가 주최하는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은 우리 사회에 존재하는 갈등과 대립, 집단 이기주의를 극복하며 공동체의 화합과 사회 통합을 위한 노력을 진작시키고 앞장선 단체 및 개인을 선정하는 상이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금천구(구청장 유성훈)와 함께 지역 문제 해결과 지역 공동체 활성화를 위해 ‘1일 1인 100냥’ 기부 캠페인, 금나래문화체육센터 북카페를 활용한 문화 공연과 명사 강연, 민간 부설주차장 개방 사업 등 다양한 활동들을 추진해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임병호 이사장은 “앞으로도 금천구 내 유일한 지방 공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에 혼재돼 있는 다양한 갈등들을 파악하고, 여러 이해 관계자와 소통을 통해 지역 공동체 화합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소개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 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금나래문화체육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 시설 운영, 청소년 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 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 관리 사업, 현수막 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전산홍보팀
윤성운
02-809-0061~7
070-4633-313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금천구시설관리공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