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클라우드 기반 페이먼트 HSM 서비스 출시로 클라우드 결제 인프라 적용 가속화

클라우드 기반 페이먼트HSM으로 향상된 유연성, 확장성 및 빠른 시장 출시 가능

멀티 클라우드 구현을 위해 Azure, AWS 및 Google 클라우드 플랫폼에 통합되는 월간 구독 서비스

결제 보안에 대한 빠르고 민첩한 접근 방식

뉴스 제공
Thales 유로넥스트 HO
2023-09-21 09:50
뫼동,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탈레스(Thales)는 오늘 업계 최고 payShield 10K 페이먼트 하드웨어 보안 모듈(HSM) 기술로 구축된 구독 기반 디지털 결제 보안 서비스인 탈레스 payShield 클라우드 HSM(payShield Cloud HSM)을 출시해 고객이 클라우드 기반 결제 인프라의 적용을 가속화하도록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페이먼트 HSM 전문성을 클라우드에 접목

탈레스의 페이먼트 HSM은 30년 이상 암호화 키 및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안전한 결제 프로세스를 촉진할 수 있게 지원해 왔다. 전 세계적으로 탈레스의 온프레미스 페이먼트 HSM 배포의 장기적인 강점을 활용하는 이 새로운 서비스는 신속한 배포, 개선된 유연성 및 AWS(Amazon Web Services), Microsoft Azure, GCP(Google Cloud Platform)와 같은 주요 클라우드 제공업체와 원활한 통합을 제공한다.

payShield 클라우드 HSM 서비스는 하이브리드 배포에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고객은 온프레미스 HSM 인프라의 중단을 피하면서 필요할 때 애플리케이션을 클라우드로 이동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몇 분 만에 배포할 수 있으며 즉각적인 보안, 신뢰, 업무 분리가 가능하고 아메리칸익스프레스(American Express), 디스커버(Discover), JCB, 마스터카드(Mastercard), 유니온페이(UnionPay) 및 비자(Visa)와 같은 주요 결제 브랜드의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기능을 제공한다.

보안을 침해하지 않는 유연성

payShield 클라우드 HSM 서비스는 기업이 결제 보안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대안이다. 이는 다양한 위치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프로덕션 HSM 공유를 단순화해 복원력, 백업 또는 용량을 위한 더 많은 HSM을 신속히 추가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현재 미국 및 유럽 연합 지역의 여러 데이터 센터에서 지원되며 더 많은 데이터 센터가 파이프라인에 추가되고 있어서, 증가하는 데이터 주권의 복잡성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런 데이터 센터는 결제 처리에 필수적인 PCI PIN 보안을 비롯해 중요한 데이터 보안 감사 표준을 준수한다.

탈레스의 데이터 보안 제품 부사장인 토드 무어(Todd Moore)는 “산업과 지역 전반에 걸쳐 디지털 서비스는 온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 기반 제품으로 꾸준히 전환되고 있으며, 결제 솔루션도 예외는 아니다”라며 “당사의 클라우드 기반 payShield 10K HSM 서비스는 디지털 및 대면 결제를 촉진하기 위한 새롭고 유연하며 완벽하게 호환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신제품은 선도적인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짧은 대기 시간 운영을 포함해 고객이 페이먼트 HSM 플랫폼에서 기대하는 탁월한 성능을 전달한다”라고 강조했다.

프라임 팩터즈(Prime Factors)의 제품 및 서비스 부사장인 호세 디아즈(Jose Diaz)는 “탈레스와 수십년간 협력을 지속하며 프라임 팩터즈는 탈레스 payShield 클라우드 HSM 서비스를 사용해 은행 카드 보안 시스템(BCSS)을 성공적으로 테스트했다”라며 “BCSS 고객은 클라우드에서 payShield의 전체 기능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이브리드 환경에서도 payShield HSM을 사용해 원활하게 전체 기능에 접근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BCSS를 통해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에서 탈레스 페이먼트 HSM 사용을 쉽고 유연하게 제어할 수 있다. 즉, 여러 환경에서 특정 기능을 지정하거나 클라우드 및 로컬 payShield HSM 전반에서 로드 밸런싱 기능을 지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가용성

payShield 클라우드 HSM 서비스는 현재 멀티 클라우드 환경으로 마이그레이션하거나 하이브리드 접근 방식을 채택하는 기존 탈레스 고객과 클라우드 서비스 결제 보안 접근 방식을 찾고 있는 신규 고객에게 제공된다. 기존 payShield 고객의 경우 이 서비스는 기존 사용자 정의 코드 및 온프레미스 payShield HSM의 이전 버전과 완전히 호환된다. 웹사이트: https://bit.ly/4624wnu

탈레스 소개

탈레스(유로넥스트 파리: HO)는 방위, 항공우주, 디지털 신원·보안의 세 영역에서 첨단 기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탈레스는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고 포용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한다.

탈레스 그룹은 양자 기술, 에지 컴퓨팅, 6G 및 사이버 보안과 같은 주요 영역을 중심으로 연간 약 40억유로를 연구 개발에 투자한다.

탈레스는 68개국에 7만7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2022년에 그룹은 176억유로의 매출을 올렸다.

자세한 정보
탈레스 그룹(Thales Group)
클라우드 보호 및 라이선싱 솔루션 | 탈레스 그룹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34597/en

웹사이트: https://www.thalesgroup.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탈레스(Thales)
언론 홍보보안 및 사이버 보안
마리옹 보넷(Marion Bonnet)
+33 (0)6 60 38 48 92
marion.bonnet@thale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