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업그레이드된 새 서비스 관리 및 데이터베이스 통합 관측성 솔루션으로 꾸준한 비즈니스 발전 추진

솔라윈즈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매니지먼트 및 업그레이드된 SQL 센트리 출시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 및 혁신 가속화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23-09-21 13:4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간단하고 강력한 보안 관측성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솔라윈즈(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 SWI)는 기업이 운영 우수성, 비즈니스 성과 개선, 전사적인 혁신 가속화를 달성할 수 있도록 설계된 새로운 서비스 관리 및 데이터베이스 관측성(observability)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오늘 솔라윈즈 데이(SolarWinds Day) 가상 서밋에서 발표된 새로운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매니지먼트(Enterprise Service Management, ESM) 및 업그레이드된 SQL Sentry® 솔루션은 가시성과 서비스 관리를 고유하게 통합하기 위한 회사의 지속적인 전환 전략에 속한다. 약 25년 동안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분야의 리더였던 솔라윈즈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 노력에서 최대한의 가치를 얻고 복잡한 IT 환경 내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IT 운영, 개발 운영(DevOps), 보안 운영(SecOps), AI 운영(AIOps) 및 클라우드 운영(CloudOps) 팀 전반에 걸쳐 광범위한 고객 기반을 확보한 솔라윈즈는 이런 성공을 기반으로 해 비즈니스를 발전시키고, 업계 최고의 AI 기반 솔루션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시장 진출 전략을 강화하는 혁신적 노력을 통해 성장해 왔다.

솔라윈즈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 수다카르 라마크리슈나(Sudhakar Ramakrishna)는 “고객이 직면한 과제가 변화함에 따라 우리는 고객에 발맞춰 솔루션과 비즈니스를 발전시켜 요구 사항을 일관되게 충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솔라윈즈는 성공을 위한 단순하지만 기본적인 전략 즉,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에게 배운다는 전략을 유지하고 있다. 우리의 최우선 과제는 고객이 혁신과 경쟁력,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당면한 가장 시급한 과제 해결에 필요한 도구를 정확하게 제공하고 고객과 업계가 변화하는 속도에 발맞춰 감으로써 비즈니스를 성장, 성숙, 발전시킬 수 있었다”고 밝혔다.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매니지먼트: IT를 넘어선 서비스 데스크

새로운 SolarWinds®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매니지먼트(ESM) 솔루션은 서비스 관리의 가치를 IT 팀 너머로 확장해 기업 내 모든 부서의 관리, 효율성, 상호 작용 및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다.

솔라윈즈 ESM은 현재 인바운드 요청 및 워크플로를 관리하기 위해 여러 부서 간의 이질적이고 단절된 도구에 의존하는 고객을 위해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런 도구는 응답 시간을 늘리고 회사의 기술 스택을 더 복잡하게 만드는 사일로를 생성한다. 이런 상황에서 솔라윈즈 ESM을 사용하면 인사, 법무, 마케팅, 시설 및 기타 부서에서 자체 티케팅 시스템, 기술 자료(knowledge bases), 서비스 포털 및 요청 카탈로그를 사용해 전용 서비스 관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서비스 요청 및 이슈 관리에 대한 원스톱 보기를 제공해 IT 내부와 그 너머의 모든 부서가 인바운드 요청, 부서 포털 및 내부 작업 지시를 더 잘 정의하고 관리할 수 있는 역량을 부여해 직원 경험을 개선하고, 내부 및 외부 이해 관계자에게 최대의 가치를 제공하는 데 전사적인 포커스를 맞출 수 있다.

솔라윈즈의 제품 관리 부문 부사장(GVP)인 컬런 칠드러스(Cullen Childress)는 “디지털 지형이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근본적으로 다시 상상하게 만들었다. 모든 기업이 기술 기업인 시대에 우리는 모든 부서가 부서의 효율성, 투명성 및 통합을 개선하는 데 가장 중요한 디지털 도구에 액세스해 전체 기업에 전파되는 이점을 누릴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며 “이런 새로운 기능을 통해 각 부서는 기업의 다른 모든 영역을 지원하는 데 있어 진정한 파트너 역할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레이트 플레인스 은행(Great Plains Bank)의 IT 책임자 겸 부사장인 닉 레니우스(Nick Lenius)는 “대부분 사람은 은행을 생각할 때 투명성, 편의성, 속도가 제일 먼저 떠오르지는 않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솔라윈즈 통합 서비스 관리 덕분에 우리 직원들은 항상 모든 상호작용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할 만반의 준비가 돼 있다”면서 “이제 IT를 지원하는 동일한 솔라윈즈 서비스 관리가 법무 및 규정 준수, 재무 및 인사 등의 다른 부서를 지원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다.

SQL 센트리 2023.3: 데이터베이스 관리자를 위한 향상된 알림 및 모니터링

솔라윈즈는 포괄적인 데이터베이스 성능 모니터링 및 DataOps 솔루션 SQL 센트리(SQL Sentry)의 업그레이드 버전도 발표했다. 향상된 웹 포털, 쿼리 수준 대기 통계의 도입, 개선된 환경 상태 개요(Environmental Health Overview, EHO) 대시보드를 통해 SQL 센트리 2023.3은 조직이 데이터베이스 성능 문제를 그 어느 때보다 더 쉽게 식별하고 방지하도록 지원한다.

복잡한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는 데이터베이스 성능 문제가 비용이 많이 드는 병목 현상이나 심각한 중단으로 빠르게 이어질 수 있다. SQL 센트리는 실시간 데이터 및 기록 데이터와 페어링 된 향상된 모니터링 경험을 제공해 데이터베이스 전문가가 보다 빠르고 쉽게 문제를 감지, 해결, 방지하도록 지원한다.

솔라윈즈는 2020년 10월 센트리원(SentryOne)을 인수해 SQL 센트리를 강력한 데이터베이스 관리 솔루션 제품군에 추가했다. 솔라윈즈는 데이터베이스 퍼포먼스 애널라이저(Database Performance Analyzer, DPA) 및 데이터베이스 퍼포먼스 모니터(Database Performance Monitor, DPM)를 비롯한 데이터베이스 관측성 솔루션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고객이 가동 중단을 방지하고, 근본 원인에서 문제를 식별하고, 데이터베이스에서 최소 리스크로 최대의 가치를 얻는 데 있어 선제적인 입장을 취하도록 돕고 있다.

솔라윈즈의 시니어 스테프 기술 마케팅 매니저인 케빈 클라인(Kevin Kline)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의 역할은 기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부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및 아마존 AWS(Amazon AWS)의 퍼블릭 클라우드에 있는 온라인 SQL 서비스,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 또는 시냅스(Synapse)와 같은 데이터 웨어하우스, 심지어 카산드라(Cassandra) 및 몽고DB(MongoDB)와 같은 비관계형 데이터베이스에 이르기까지 더 복잡한 데이터 자산을 관리하는 부담이 증가하면서 계속 변화하고 있다”며 “사용자 및 더 광범위한 데이터 커뮤니티와의 지속적이고 열린 대화 덕분에 솔라윈즈의 선도적인 솔루션은 데이터 관리 전문가의 삶을 풍성하게 하고 업무를 더 쉽게 만들어 주는 꾸준한 혁신을 보장해 왔다”고 말했다.

솔라윈즈 팔로우

· THWACK®
· Twitter®
· Facebook®
· LinkedIn®

#SWI
#SolarWindsDay
#SWIproducts
#SWICorporate
#SWIevents

솔라윈즈 소개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SWI)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도록 구축된 간단하고 강력한 보안 관찰 가능성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이다. 솔라윈즈의 솔루션은 유형, 규모 또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전 세계 조직에 분산된 최신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합된 보기를 제공한다.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DevOps 및 SecOps 전문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와 지속적으로 교류해 이들이 고성능 및 고가용성 하이브리드 IT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을 유지관리할 때 직면하는 문제를 이해한다. 스왝(THWACK) 커뮤니티와 같은 곳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에 초점을 맞추고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관리 우수성에 전념함으로써 솔라윈즈는 관찰 가능성, IT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위한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업체로 우뚝 서게 됐다. 웹사이트: www.solarwinds.com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그 계열사의 독점 자산이며 미국 특허청에 등록돼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됐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다른 모든 SolarWinds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관습법상 마크이거나 등록됐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해당 회사의 상표(및 등록 상표)일 수 있다.

© 2023 SolarWinds Worldwide, LLC. All rights reserved.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솔라윈즈 월드와이드(SolarWinds Worldwide, LLC.)
미디어 연락처
골딘 솔루션스(Goldin Solutions)
존 에디(John Eddy)
+1-646-660-8648
solarwinds@goldinsolutions.com

솔라윈즈
크리스틴 프랫(Christine Pratt)
pr@solarwinds.com

투자자 연락처
팀 카라카(Tim Karaca)
ir@solarwi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