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출시 및 수익 창출 기능 위해 브릭링크 아프리카 “BTEL”가 테크노트리 스위치 MVNO 플랫폼, 디와 및 모먼츠 B2B2X 마켓플레이스 선택

뉴스 제공
Tecnotree Corporation 나스닥헬싱키 TEM1V
2023-09-21 13:45
에스포, 헬싱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핀란드에 본사를 두고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Communication Service Providers, CSP)와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Digital Service Providers, DSP)를 위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제공업체인 테크노트리(Tecnotree)는 브릭링크 아프리카 “BTEL” 나이지리아(Briclinks Africa Plc “BTEL” Nigeria)와 새로운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에서 테크노트리는 테크노트리 스위치(Tecnotree Switch), 디와(DiWa), 모먼츠 B2B2X(Moments B2B2X)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브릭링크 아프리카 “BTEL”이 나이지리아의 그린필드 MVNO 사업자로서 현재와 미래의 시장 요구사항을 충족하도록 지원하게 된다.

테크노트리의 MVNO용 스위치 제품군은 고객 라이프사이클 및 수익 관리를 지원하는 완전한 비즈니스 프로세스로 구성된다. 테크노트리 스위치는 민첩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제품이며, 개방형 디지털 아키텍처(Open Digital Architecture, ODA) 규격이고, TM 포럼(TM Forum)의 실제 오픈 API 플래티넘 인증을 받아 원활한 통합과 상호 운용성을 제공한다. 테크노트리 스위치는 향상된 고객 경험은 물론 발전된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하며, 소매 고객과 기업 고객 모두를 위해 증가하는 새롭고 미래 지향적인 서비스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테크노트리의 스위치 BSS는 고객이 시장 차별화 요소를 만들고 툴과 오픈 소스 기술을 제공하여 규모, 성능, 유연성, 자본비용/운영비용 절감 측면에서 최대의 이점을 얻도록 지원한다.

테크노트리의 디와 인텔리전트 핀테크 플랫폼(DiWa Intelligent Fintech Platform)은 소비자와 기업에 완전한 핀테크 및 뱅킹 참여 기반 월렛 기능을 제공하는 디지털 인텔리전트 월렛(Digital Intelligent Wallet)을 구동한다. 이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업자는 P2P, B2B, B2B2X 결제, 에이전트/판매자 네트워크 관리, 송금, B2C 및 B2B 마이크로 대출 수금, 가상 카드, 급여 지급, 저축 및 예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테크노트리 모먼츠는 API를 통해 로우 코드/노 코드 플랫폼에서 기업과 최종 사용자까지 특정 서비스 세트를 확장하는 B2B2X 슈퍼 앱,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B2B2X 수익화를 이끌고, 헬스케어, 스포츠, 게임에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까지 다양한 수직화된 경험에서 소셜 커머스를 지원한다. 이 플랫폼은 마이크로 서비스를 통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번들링을 제공하여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가 현재의 통신사 프레임워크를 넘어서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 양방향 마켓플레이스에서 상호 수익 혜택을 얻도록 지원한다.

이 배포에는 고객 관리, 제품 카탈로그, 주문 관리, 서비스 프로비저닝, 재고 관리, 워크플로 관리, 실시간 과금, 전자 바우처 유통, 딜러 유통, 고객 셀프 케어, 미들웨어, 정책 제어, VAS 관리 등의 제품과 함께 디와 인텔리전트 핀테크 플랫폼 및 모먼츠 B2B2X 플랫폼이 포함되었다.

디지털 풀 스택 배포에는 솔루션의 주요 차별화 요소 예를 들어, 통합된 고객 뷰를 제공하는 360도 뷰, 지능형 네트워크에서의 실시간 과금 등의 디지털 온보딩 경험을 제공하는 셀프 케어 기능, 운영 비용을 절감하는 구성 가능한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오픈 소스 기술, 시장 출시 시간을 단축하는 디지털 서비스의 빠른 출시 등이 포함된다.

브릭링크 아프리카 “BTEL” 최고경영자 모하메드 부하리(Mr. Mohammed Buhari)는 다음과 같이 밝혔다. “이 혁신적인 여정에서 테크노트리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 테크노트리 MVNO 제품군, 디와 인텔리전트 핀테크 플랫폼, 모먼츠 B2B2X는 우리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요구 사항을 충족하게 해준다. 또한 규모, 성능, 비용 효율성 측면에서 이점을 극대화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한다. 디지털 고객 온보딩, 지능형 고객 360도 뷰, 실시간 고객 인사이트 및 추천, 번들 제품을 위한 통합 카탈로그 등 테크노트리 MVNO 제품군의 기능은 브릭링크 아프리카 “BTEL”이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고객을 위한 5G 제품을 보완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테크노트리 디와 인텔리전트 핀테크 플랫폼은 브릭링크 아프리카 “BTEL”이 나이지리아의 결제 및 금융 서비스를 위해 큰 발걸음을 내딛게 해줄 것이다. 지금과 같이 현대적인 시대에 통신 및 텔레콤 서비스 제공업체는 일상적인 라이프스타일 요구 사항의 일부인 디지털 및 텔레콤 서비스 번들을 제공함으로써 B2C, B2B 및 B2B2X 세그먼트에 대한 새로운 수익 창출 접근법을 시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테크노트리의 모먼츠 솔루션은 BTEL의 다양한 수익원을 실현하는 데 완벽하게 부합한다.”

테크노트리 OYJ 최고경영자 파드마 라비찬데르(Padma Ravichander)는 “브릭링크 아프리카 “BTEL” 나이지리아와 협력하게 되어 기쁘고, 이들이 디지털화 및 고급 서비스로 전환하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어 뿌듯하다. 이번 파트너십은 신규 비즈니스 모델, 운영 효율성, 몰입형 사용자 경험, 고객 데이터 중심 아키텍처를 통한 점진적인 혁신이라는 측면에서 브릭링크 아프리카가 최대의 혜택을 누리게 해주는 탁월한 디지털 혁신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우리의 노력에 있어 중요한 진전을 나타낸다. 이번 협력은 우리의 커넥티드 제품인 BSS 스위치, 디와 및 모먼츠가 통신 사업자의 증가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시장 차별화 요소와 미래 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입증한다. 이 파트너십은 금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역량을 부여한다는 우리의 비전에 따라 더 많은 일자리 기회를 창출하고 지역 경제 성장을 촉진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테크노트리 소개

테크노트리는 AI/ML 기능과 멀티 클라우드 확장성을 갖춘 5G 지원 디지털 비즈니스 지원 시스템(BSS) 기업이다. 테크노트리는 TM 포럼 오픈 API 표준으로 플래티넘 인증을 받은 세계 최초의 회사 중 하나이며, 당사의 민첩한 오픈 소스 디지털 BSS 스택은 텔레콤 및 다른 디지털 서비스 산업의 전체 범위(오더 투 캐시)로 구성되어 연결성을 넘어선 기회를 창출하고 있다. 테크노트리는 또한 테크노트리 모먼츠 플랫폼을 통해 구독자 기반에 핀테크 및 B2B2X 다중 경험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여 게임, 건강, 교육, OTT 및 기타 수직 생태계 전반에서 디지털로 연결된 커뮤니티에 힘을 실어주기도 한다. 테크노트리는 헬싱키 나스닥(TEM1V)에 상장되어 있다.

웹페이지: www.tecnotree.com

웹사이트: https://www.tecnotre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테크노트리(Tecnotree)
파드마 라비찬데르
최고경영자
marketing@tecnotre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