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티브엑스, 바이두의 공식 마케팅 에이전시로 인증… 글로벌 시장 진출 가속화

뉴스 제공
네이티브엑스 홍콩증권거래소 1860.HK
2023-09-22 08:46
싱가포르--(뉴스와이어)--선도적인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인 네이티브엑스(Nativex)가 바이두(Baidu)의 공식 마케팅 에이전시로 인증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 혁신적인 협력은 두 기업 간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개발자들에게 새로운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두는 중국의 주요 인터넷 검색 서비스 제공 업체로, ‘중국의 구글’로 불리며 중국 검색 시장에서 최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바이두는 놀라운 규모의 트래픽을 집계하는 능력과 10억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어 중국 시장에서 서비스를 현지화하고 확장하려는 글로벌 기업에 중요한 터치 포인트로 인식된다.

네이티브엑스는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며 브랜드와 앱이 국경을 넘어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미디어 바잉,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제작에 전문성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글로벌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바이두 해외 채널 디렉터인 Yan Fei는 이 협력을 환영하며 “바이두 광고 에코시스템에 네이티브엑스가 함께하게 된 것은 큰 영광이다. 마케팅 업계에서 잘 알려진 네이티브엑스가 우리 광고 플랫폼에 혁신과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 믿는다. 네이티브엑스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함께 브랜드와 개발자를 위한 성장가치를 창출하고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이티브엑스의 수석 부사장인 Cheryl Huang 역시 “바이두 마케팅 에코시스템의 공식 인증 대행사가 돼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네이티브엑스의 글로벌 시각과 바이두의 업계 최고 위치를 결합함으로써 우리는 글로벌 고객에게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화답했다.

네이티브엑스는 모비스타의 자회사로, 글로벌 톱 미디어 플랫폼과 채널들에 접근해 타깃 오디언스에 도달하도록 지원하며 글로벌 성장을 촉진한다. 바이두의 광범위한 트래픽 범위를 결합함으로써 네이티브엑스는 중국 시장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추구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개발자들에게 핵심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네이티브엑스 소개

네이티브엑스(Nativex)는 디지털과 모바일 퍼스트 시대에 비즈니스 모든 분야에 걸친 브랜드 및 파트너들의 수익 목표 달성과 성장을 돕는다. 네이티브엑스 팀은 브랜드가 중국과 전 세계의 디지털 채널에 더 쉽게 접근해 강력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한다. 글로벌 테크놀로지 플랫폼 기업 모비스타 그룹의 자회사로 전 세계 17개 지사를 둔 네이티브엑스는 이용자 확보, 광고 수익화, 크리에이티브 제작 서비스 등 브랜드 맞춤형 솔루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nativex.com/kr

연락처

모비스타 코리아
마케팅팀
박지혜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네이티브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