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uck Creek Technologies, 제1회 Duck Creek Technologies 올해의 파트너상 2023년도 수상 기업 발표

시스템 통합 부문 파트너 Accenture, Aggne, Coforge

솔루션 부문 파트너 Copart, LexisNexis Risk Solutions, Quadient, Smart Communications

컨설팅 부문 파트너 Penguin Tech

2023년 Duck Creek 파트너 서밋에서 보험 업계에 유의미한 기술 혁신 실현한 기업으로 선정되다

뉴스 제공
Duck Creek Technologies
2023-09-22 09:18
보스턴--(뉴스와이어)--손해보험(P&C)과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하는 지능형 솔루션 공급사 Duck Creek Technologies가 2023년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린 연례 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제1회 Duck Creek Technologies 올해의 파트너상’ 2023년도 수상 명단을 발표했다.

2023년 Duck Creek의 올해의 파트너상을 받은 기업은 △시스템 통합 부문 파트너 Accenture, Aggne, Coforge △솔루션 부문 파트너 Copart, LexisNexis Risk Solutions, Smart Communications, Quadient △컨설팅 부문 파트너 Penguin Tech다.

Duck Creek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선도 기업으로서 전 세계의 솔루션 파트너, 시스템 통합 및 컨설팅 파트너의 놀라운 성과를 인정하고자 행사 시간을 특별히 할애했다. Duck Creek 올해의 파트너상은 보험 생태계 전반에서 파트너십의 힘을 인정하고, 중요한 공동 성과를 축하하자는 의미에서 제정됐다. Duck Creek의 파트너로서 최상의 탁월함을 보이고 보험의 미래를 새로이 상상하며 사업을 발전시킬 비전을 지닌 8개 수상 기업에게는 이름이 새겨진 유리 상패가 주어졌다.

Accenture는 공동으로 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세계 고객들에게 Duck Creek 솔루션을 제공하고, 딜리버리 준수 표준을 지속적으로 초과 달성한 공로를 인정받아 시스템 통합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Accenture는 Duck Creek 솔루션을 통틀어 완료된 실행 건수가 가장 많으며,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한 업셀링에 있어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Aggne는 Duck Creek 세일즈 팀과 협업해 차별화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액셀러레이터 개발을 통해 고객들을 Duck Creek 온디맨드(DCOD)로 성공리에 이전시킨 공로를 인정받아 미 대륙 가치 창출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Coforge는 고객에게 패키지 서비스를 탁월하게 제공하고, Duck Creek의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 가치 창출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Coforge는 액셀러레이터와 모범 경영을 통해 기록적으로 짧은 시간 내에 패키지 Duck Creek 온디맨드 솔루션을 배포하는 데 성공했다.

Copart는 Duck Creek과의 통합 성과를 인정받아 운영 효율성 솔루션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이 회사는 양측 고객의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켜 고객들이 정보에 입각한 보험 결정을 내리고 보험 계약자의 니즈를 신속하게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Copart는 상위 10위권 자동차 보험사 시장에서 Duck Creek의 귀중한 시장 진출 파트너로 활동해오고 있으며, 업계 선도적인 구난 자동차 처리 서비스를 통해 Duck Creek의 자동차 보험금 지급 청구 전략에 없어서는 안 될 역할을 하고 있다. Duck Creek과의 강력한 통합은 운영 효율성과 고객 경험을 동시에 향상할 수 있음을 구체적으로 보여주는 사례다.

LexisNexis Risk Solutions는 Duck Creek과의 통합으로 양측 고객들이 시장에 도달하는 시간을 크게 단축시킨 성과를 인정받아 스피드-투-마켓 솔루션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LexisNexis Risk Solutions는 14년째 Duck Creek의 파트너다. 자신들의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을 위해 사전 설계된 10개의 통합 기능을 제공한다. 이 통합 기능들은 다른 것들에 비해 꾸준하게 많이 채택돼 양측 고객들의 실행 시간 단축과 비용 절감이라는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Quadient는 탁월한 솔루션 통합으로 맞춤형 보험 계약자 경험을 개선한 공로를 인정받아 맞춤형 경험 솔루션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Quadient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 Duck Creek 정책 및 보험금 지급 청구와의 통합을 지원한다. Quadient는 이러한 통합을 위주로 여러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며 2023년 동안 Duck Creek과 긴밀하게 협업했고, 그 결과 양측 모두 다양한 신규 세일즈 기회를 얻었다.

Smart Communications는 Duck Creek 사업의 글로벌화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 솔루션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Smart Communications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관리 분야에서 글로벌 리더로 인정받는 기업이다. 2023년 이 기업은 Duck Creek과 광범위하게 협력하며 핵심적인 시범 통합 기능을 공동으로 개발했고, APAC 지역을 위한 첫 연례 고객 서밋을 후원했다.

Penguin Tech는 Duck Creek 생태계 가치에 크게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컨설팅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됐다. 40년이 넘는 경험을 보유한 Penguin Tech 팀은 Duck Creek과 함께 솔루션 파트너들을 대표해 여러 통합 기능을 개발함으로써 Duck Creek 생태계 성장을 돕고 있다. 시장 선도 기업들과의 이러한 통합 덕분에 강력한 세일즈 실적이 창출되고 Duck Creek 가치 제안이 확장됐다.

Duck Creek Technologies CEO Mike Jackowski는 “Accenture, Aggne, Coforge, Copart, LexisNexis, Quadient, Smart Communications, Penguin Tech와 같은 걸출한 기업들과 귀중한 파트너십을 맺고 협력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우리는 함께 최상급의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구현하고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보험 업계의 혁신 지형을 재편하고 있다. 2023년 파트너 서밋에서 동료 생태계 구성원 수백명으로 이뤄진 청중 앞에서 이러한 성과를 자축하고 파트너들의 업적을 기념할 수 있는 것은 특별한 일이다”라고 말했다.

Duck Creek 파트너상 기업들에 관한 상세 정보는 다음 링크(https://www.duckcreek.com/partner)와 파트너 기업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시스템 통합 부문 파트너상 수상 기업:

· Accenture
· Aggne
· Coforge

솔루션 부문 파트너상 수상 기업:

· Copart
· LexisNexis Risk Solutions
· Quadient
· Smart Communications

컨설팅 부문 파트너상 수상 기업:

· Penguin Tech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가지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duckcreek.com/

연락처

Duck Creek Technologies
칼리 번치(Carley Bunch)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