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게이드 테라퓨틱스, 2023년 엔드포인트 11에 선정

뉴스 제공
ReNAgade Therapeutics
2023-09-22 10:25
케임브리지,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NA 의약품의 무한한 잠재력을 실현하는 레니게이드 테라퓨틱스(ReNAgade Therapeutics)는 오늘 2023년 엔드포인트 11대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 상은 엔드포인트 뉴스(Endpoints News) 에디터 존 캐롤(John Carroll)이 업계에서 가장 유망한 민간 바이오테크 기업에 수여한다.

레니게이드의 최고경영자인 아밋 D. 먼시(Amit D. Munshi)는 “엔드포인트 11대 민간 바이오테크 기업에 들게 된 것은 신생 기업으로서 큰 영광일 뿐만 아니라 18개월 동안 RNA 의약품의 기존 한계를 극복한다는 우리의 목표를 향해 이룬 성과를 업계에서 인정받은 것”이라며 “회사는 3억달러 규모의 시리즈 A 자금 조달 라운드 이후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전달 기술을 혁신하고 일련의 게놈 의학 도구를 한 지붕 아래에서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세계적 수준의 다학제적 팀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과거에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RNA 의학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곧 발표할 중요한 전임상 간외(extra-hepatic) 데이터부터 시작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레니게이드는 새로운 지질 나노입자(lipid nanoparticles, LNP)를 포함한 특허 RNA 전달 시스템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와 포괄적인 게놈 코딩, 편집 및 삽입 기술을 구축하여 전례 없는 규모로 질병을 정밀하게 교정하고 치료 가능한 질병의 범위를 크게 확대하고 있다.

레니게이드 테라퓨틱스 소개

레니게이드는 RNA 의약품의 잠재력을 실현하여 신체 모든 곳의 질병을 치료하기 위해 존재한다. 우리는 새로운 RNA 전달 플랫폼과 포괄적인 RNA 플랫폼을 결합하여 코딩, 편집 및 유전자 삽입을 위한 전체 RNA 시스템을 통해 신약을 개발한다.

의학의 미래를 가속화하기 위해 심층적인 RNA와 전달 전문성을 갖춘 팀을 조직하여 패러다임을 바꾸는 RNA 의약품을 개발한다.

레니게이드 테라퓨틱스 -한계 없는 RNA

회사, 기술 및 리더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enagadetx.com 을 참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renagadetx.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니게이드 테라퓨틱스(ReNAgade Therapeutics)
투자자 관계 담당자
아르고 파트너스(Argot Partners)
에밀리 브래빗(Emily Brabbit)
(212) 600-1902
renagade@argotpartners.com

미디어 홍보 담당자
사라 서튼(Sarah Sutton)
(212) 600-1902
renagade@argotpartner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