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오쏘몰, 새로운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최화정쇼 론칭 방송서 매진 달성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오쏘몰 이뮨에 이은 새로운 라인업 선보여 화제

완판은 물론, 목표 대비 370% 실적 달성하며 베스트셀러 면모 뽐내

뉴스 제공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2023-09-22 10:40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13일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진행한 독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오쏘몰’의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 론칭 방송에서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시키며 최초 론칭부터 존재감을 증명했다.

이번 론칭 방송 매진은 오쏘몰의 국내 단독/공식 파트너사인 동아제약과 CJ온스타일의 유기적이고 전략적인 협업을 통해 이뤄진 성과라는 것이 더욱 주목할 만한 점이다.

양사는 오쏘몰 바이탈의 성공적인 론칭을 위해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모든 벨류체인을 결합한 맞춤형 솔루션 ‘원플랫폼’ 전략을 활용해 방송 전 성공적으로 론칭 대세감을 조성했다. 국내 론칭 전부터 이미 알만한 사람들에게는 해외 직구 등을 통해 팬덤을 가지고 있던 오쏘몰 바이탈 제품은 이날 최화정쇼 최초 론칭 방송에서 목표 대비 370%의 역대급 실적을 달성하며 양사의 론칭 전략이 주효했음을 입증했다.

최화정쇼를 통해 국내 최초 론칭한 오쏘몰 바이탈은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f’로 각각 출시됐으며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1]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2], 마그네슘을 강화해 생동감 넘치는 남성과 여성을 위해 설계됐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은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또한 두 제품 공통으로 적용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2]와 신경/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 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오쏘몰 브랜드는 1991년부터 미량영양소를 연구해 온 독일 오쏘몰의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오쏘몰 바이탈 라인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게 돼 매우 기쁘다며, 오쏘-몰레큘러를 기반으로 한 독보적인 설계 원칙과 모방할 수 없는 우수한 제품력이 소비자들이 오쏘몰을 믿고 선택하는 이유라고 생각된다고 밝혔다.

한편, 오쏘몰은 2020년부터 동아제약이 독일 오쏘몰 사로부터 공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이다. 이중제형 포뮬러를 시그니처로 정제와 캡슐 위주의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규 라인업 오쏘몰 바이탈m과 오쏘몰 바이탈 f는 오쏘몰 플래그십스토어(잠실 롯데) 및 동아제약[3] 공식몰 디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1] 고함량 건강기능식품 - 오쏘몰 바이탈m,f :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비타민 B12 18,750%, 비타민 B2 1,786%, 비타민 B6 1,467%
[2] 프리미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 사용 : 골든오메가(goldenomega)사의 순도 높은 rTG타입 프리미엄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원료를 사용하여 생체 이용률이 높다.
[3] 오쏘몰 바이탈m, 오쏘몰 바이탈f는 동아제약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오쏘몰 바이탈 m, 오쏘몰 바이탈 f(Orthomol vital m, Orthomol vital f) 정보

‘오쏘몰(Orthomol)’은 ‘인체에 분자(molecular) 단위로 흡수되는 미량영양소를 올바르게(ortho) 파악하고 보충해야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브랜드이다.

오쏘몰 바이탈 m(남성)과 오쏘몰 바이탈 f(여성)은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성분을 배합한 제품이며, 성별에 따라 오쏘몰만의 영양 설계 방식을 적용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및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또한 두 제품 공통으로 적용된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2]와 신경/근육 기능 유지를 위한 마그네슘 설계를 더 해 하루 한 병 섭취로 간편하고 종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다.

오쏘몰은 전 제품 100% 독일 현지 설비를 통해 생산되는 제품으로 국제 식품안전기준인 ISO 22000 인증을 취득해 엄격한 품질관리가 적용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동아제약이 국내 공식 파트너사로서 독일 오쏘몰사로부터 항공 직수입한 검증된 상품을 믿을 수 있는 클린 유통과정으로 제공한다.

- 판매처: 동아제약 디몰,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잠실 롯데)
- 판매 가격(30일분 기준): 14만9000원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

연락처

동아제약 오쏘몰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이연정 부장
02-6676-168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동아제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