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기업의 AI 혁명 대비 위해 선구적 리더와 업계 전문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월드 투어 시작

투어의 첫 번째 방문지인 실리콘밸리에서는 저명한 작가이자 인공지능(AI) 및 프로세스 혁신 전문가인 톰 데이븐포트와 리프트, 딜로이트, 포춘 브랜드 이노베이션스, 에노비스, 라이엘 이뮤노파마 등의 리더들이 실제 사례 연구를 공유하고 조직이 AI를 활용하여 디지털 현대화를 가속화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할 예정

부미는 부미 AI를 선보이며 참석자들에게 부미의 최신 제품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프로세스, 사람, 사물을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연결하는 방법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제공

뉴스 제공
Boomi
2023-09-22 14:10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도기업인 부미(Boomi™)는 오늘 부미의 고객, 잠재 고객 및 파트너가 한자리에 모여 부미 경영진, 업계 전문가 및 선구자들로부터 조직이 어떻게 복잡성을 극복하고 AI 기반 통합 및 자동화를 통해 모든 것을 어디서나 동기화할 수 있는지 직접 들을 수 있는 프리미어 독점 대면 이벤트 시리즈인 부미 월드 투어(Boomi World Tour)를 발표했다.

부미 월드 투어는 부미 파트너,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 및 OEM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세 차례의 파트너 서밋을 포함하여 8주 동안 10개의 이벤트 시리즈로 진행된다. 투어는 다음과 같이 2023년 10월 3~4일 캘리포니아 주 멘로파크에서 시작되며, 참석자들은 이틀 동안 다양한 의제를 통해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1일차 - 2023년 10월 3일 - 부미 월드 투어 실리콘밸리

· 부미의 최고경영자 스티브 루카스(Steve Lucas)는 인공지능이 어떻게 전체 데이터 통합 및 자동화 환경을 변화시켜 기업이 디지털 파편화, 애플리케이션 확산 및 기타 시급한 과제를 극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지에 대해 설명한다.
· 저명한 작가이자 AI 및 프로세스 혁신 전문가인 톰 데이븐포트(Tom Davenport)는 그의 신간 ‘All In on AI’와 조직이 AI 기술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혁신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 Boomi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CPTO) 에드 마코스키(Ed Macosky), 엔지니어링 책임자 라제시 라헤자(Rajesh Raheja), 최고 기술 책임자(CTO) 매트 맥라티(Matt McLarty)는 최근의 제품 발전 사항을 공개하고, 실제로 작동하는 부미 AI를 시연하며, 향후 부미의 제품 비전에 대해 논의한다.
· Boomi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앨리슨 비건(Alison Biggan)은 CTO 매트 맥라티, 아키텍처 및 AI 전략 책임자 마이크 바흐만(Mike Bachman), 글로벌 제품 마케팅 책임자 앤 마야(Ann Maya), 라이엘 이뮤노파마(Lyell Immunopharma) 기업 IT 이사 숀 도일(Sean Doyle)과 함께 패널로 참여하여 AI를 준비하는 방법과 생성형 AI가 비즈니스에 미칠 영향에 대해 생각을 자극하는 대화형 세션을 진행한다.
· 이 행사의 진행자이자 사회자인 실리콘밸리의 저명한 기술 특파원 리사 마틴(Lisa Martin)은 딜로이트(Deloitte), 리프트(Lyft Inc.), 포춘 브랜드 이노베이션스(Fortune Brands Innovations), 에노비스 코퍼레이션(Enovis Corporation) 등 부미 고객 및 파트너 패널과 함께 각 조직이 어떻게 부미 플랫폼의 힘을 활용하여 급진적인 혁신을 추진하고 통합 문제를 극복하며 놀라운 성과를 달성했는지 공유한다.
· 제품 전략 심층 분석에서는 참석자들이 부미 플랫폼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방탈출 체험이 제공된다.

또한 부미는 부미 고객 혁신 어워드의 북미 지역 수상자를 공개하여 성공적인 실제 사용 사례를 조명할 예정이다.

2일차 - 2023년 10월 4일 - 부미 파트너 서밋

부미의 북미 파트너 서밋은 하루 종일 진행되는 교육 콘텐츠와 집중 청취 세션으로 구성되며, 파트너에게 부미의 제품 로드맵과 파트너 프로그램 업데이트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 부미 최고경영자 스티브 루카스의 환영사 및 개회사
· 부미 경영진이 참여하는 일련의 세션: 글로벌 제휴 및 채널 담당 수석 부사장 댄 맥칼리스터(Dan McAllister)가 ‘파트너의 힘’을 강조하고, CTO 매트 맥라티(Matt McLarty)가 부미 AI와 새로운 트렌드에 대한 관점을 제시하고, CPTO 에드 마코스키(Ed Macosky)가 파트너 중심의 제품 토론에 대해 설명한다.
· 부미의 연례 파트너 어워드의 북미 지역 수상자를 축하하는 행사

부미의 최고경영자 스티브 루카스는 “오늘날 기업들은 IT 복잡성, 디지털 파편화, 애플리케이션 확산 등 다양한 문제에 직면해 있다. AI가 이러한 문제에 대한 해답이라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지만 기업은 이를 어떻게 효과적으로 활용해야 할지 잘 알지 못한다. 부미 월드 투어 및 파트너 서밋 행사에서 비즈니스 리더는 AI 기반의 지능형 통합 및 자동화를 통해 조직의 미래를 대비하고 복잡성을 극복하며 빠른 변화의 속도에 앞서 나갈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고 말했다.

부미 월드 투어의 다음 일정

부미 월드 투어는 전 세계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각 방문지에서 독특한 콘텐츠, 현지 리더 및 혁신적인 고객을 만날 예정이다. 예정된 투어 방문지는 다음과 같다.

· 영국 런던 - 2023년 10월 10일 가트너(Gartner)의 수석 애널리스트인 앤드류 험프리스(Andrew Humphreys)가 초청 연사로 참여
·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 2023년 10월 12일 BARC US의 CEO 숀 로저스(Shawn Rogers)가 초청 연사로 참여
· 포르투갈 리스본 - 2023년 10월 30~31일 EMEA 파트너 서밋
· 호주 시드니 - 2023년 11월 14일 APJ 애널리스트 데이 및 파트너 서밋
· 호주 시드니 - 2023년 11월 15일 ADAPT 수석 연구 책임자 매트 분(Matt Boon)이 초청 연사로 참여

이 무료 대면 이벤트에 지금 등록하면 된다.

추가 자료

· 부미 플랫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Boomiverse) 커뮤니티 살펴보기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유튜브에서 부미 팔로우하기

부미 소개

Boomi는 모든 사람들을 어디서든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선구자이자 현재 해당 분야 최고의 글로벌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기업인 Boomi는 통합 플랫폼 공급업체 중 가장 큰 고객 기반을 제공하며 Accenture, Capgemini, Deloitte, SAP 및 Snowfake를 포함한 약 800개 파트너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글로벌 조직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Boomi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정하는 동시에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인력을 연결함으로써 보다 우수하고 신속한 결과를 확보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boom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모든 권한 보유. 다른 이름 또는 상표는 각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8587/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월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