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주 만에 ‘팔콘’ 매출액 100억 달성

공약 내걸었던 로보워킹 테크놀로지의 대중화를 출시와 동시에 증명

1~2인 가구까지 사로잡은 콤팩트 사이즈와 가성비로 온라인, 홈쇼핑에서 큰 인기

뉴스 제공
바디프랜드
2023-09-22 15:46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로보워킹 테크놀로지의 대중화를 위해 야심차게 내놓은 ‘팔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콤팩트 사이즈지만 핵심 기술력을 눌러 담은 바디프랜드의 신제품 안마의자 ‘팔콘’이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특히 큰 관심을 받으며 9월 22일 기준 단일 제품 매출액 100억원을 돌파했다. 5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뒤 불과 약 2주 만에 기록적인 성과를 달성한 것이다.

바디프랜드는 5일 도곡타워 본사에서 개최한 팔콘 론칭 콘퍼런스를 통해 로보워킹 테크놀로지의 대중화를 선언한 바 있다. 바디프랜드의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탄생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는 단순히 앉은 채로 마사지를 받는다는 기존 안마의자의 틀을 깼다. 두 다리가 독립적으로 구동되며 기존에는 닿기 힘들었던 코어 근육까지 자극하는 등 빈틈없는 마사지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팔콘’은 사이즈까지 획기적으로 줄여 1~2인 가구를 사로잡는데도 성공했다. 날개 형상을 모티브한 사이드 패널, 기하학적 형태와 인체공학적 구조의 완벽한 조화로 탄생한 ‘휴먼 팩터 디자인’은 팔콘을 더 작아 보이게 한다. 컬러는 화이트와 그레이지로 이뤄져 따스한 느낌을 준다. 그레이지는 그레이와 베이지의 합성어로 모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인테리어 트렌드에도 부합한다.

‘팔콘’은 가성비를 선호하는 온라인과 홈쇼핑 시장에서 기세가 압도적이다. 성능, 디자인을 모두 잡은 기술 집약적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가격마저 200만원대로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홈쇼핑 방송 당일에는 주문이 폭주하며 하루 매출액이 무려 10억원에 육박하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CMO 송승호 전무는 “팔콘은 현재 기대치를 훨씬 웃도는 매출액을 달성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콤팩트하면서도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로보워킹 테크놀로지가 적용됐기 때문에 고객들의 사이에서 만족도가 높아 입소문까지 타는 상황”이라며 “바디프랜드는 작은 제품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하는 만큼 앞으로도 고난도 기술을 접목시킨 콤팩트 제품을 꾸준히 개발해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팔콘은 9월 24일(일) 하루 두 번에 걸쳐(오후 5시 20분, 오후 8시 35분) CJ온스타일에서 ‘브랜드데이’ 특별 방송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10월에도 온라인과 홈쇼핑 특집 방송을 이어가며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s://www.bodyfriend.co.kr/

연락처

바디프랜드
커뮤니케이션팀
허인회 매니저
02-3448-898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바디프랜드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