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Keypanion 앱 기반의 새로운 무선 액세스 시스템 출시

뉴스 제공
Southco
2023-09-22 16:10
콩코드빌, 펜실베이니아--(뉴스와이어)--잠금 장치, 래치, 캡티브 패스너, 전자 액세스 솔루션, 힌지/포지셔닝 기술 등 엔지니어링 액세스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선두 기업 사우스코가 Keypanion 앱에 기반한 무선 액세스 시스템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혁신적인 스마트 액세스 앱을 통해 사용자는 각자의 스마트폰을 사용해 무선으로 래치를 작동할 수 있다. 이 앱은 분실이나 도난의 위험이 있는 물리적 키를 대체하며 편리하고 직관적인 시스템을 갖춰 설치와 관리가 쉽다.

다른 원격 또는 전자 액세스 시스템은 완전한 보안 시스템이 필요할 수 있으나, 이 사우스코 시스템은 계정을 만든 후 사우스코 Bluetooth® 컨트롤러를 여러 호환형 래치 중 하나에 연결하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설정 프로세스 덕에 진입 장벽이 없다. 호환형 래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다른 계정과 공유하는 것도 가능하며, 언제든 필요한 사람에게만 디바이스에 대한 잠금 해제 권한을 부여할 수도 있다. Keypanion 앱은 누구나 부담 없이 차세대 전자 액세스 기술을 경험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Keypanion 앱은 물리적 키에 대한 의존도를 낮추기 위해 만들어졌다. 물리적 키는 관리하기 어렵고 분실, 도난, 파손의 위험이 있다. 이에 Keypanion 앱은 사용자의 기술 지식 수준과 상관없이 손쉽게 설정하고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러한 불확실성과 불편을 해소한다. 사용자는 Keypanion 앱을 다운로드하고 계정을 만든 다음 호환형 사우스코 래치를 등록하기만 하면 손쉽게 스마트 액세스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다. 등록을 마친 사용자는 디바이스 보안을 걱정할 필요가 없다. 누구도 사용자 본인의 허가 없이 액세스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용자가 래치에 대한 액세스를 공유해야 하는 경우, 물리적 키를 전달하는 것보다 훨씬 더 편리한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는 앱 버튼만 누르면 다른 계정이 세계 어디에 있든지 액세스를 공유할 수 있다. 액세스 만료 기한을 지정해 다른 사용자가 꼭 필요할 때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도 있다. 이와 같은 공유 방식은 분실, 도난, 파손의 위험을 수반하는 물리적 키 공유 방식보다 더 안전하다. Keypanion 앱을 통하면 누가 내 디바이스에 액세스하는지를 언제든 확인하고, 다른 사용자의 액세스 권한을 즉시 허가하거나 취소할 수 있다. Keypanion 앱은 편의성에 특히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러한 공유 기능 덕분에 언제나 필요한 사람이 필요한 시점에 디바이스에 액세스하는 것이 가능하다.

Keypanion 앱은 편의성에만 신경을 쓴 것이 아니다. 보안은 모든 사용자의 최우선 관심사이다. 이 앱은 물리적 키를 대체하는 차원을 뛰어넘는 수준의 보안을 실현한다. 래치 근처에 Keypanion 앱이 설치된 디바이스를 두면 래치가 열려 있거나 닫혀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러한 상태 정보에는 타임 스탬프 기록도 포함되므로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된 시점을 두고 혼선이 생길 일이 없다. 사용자는 최대 14일간의 디바이스 이력을 조회해 어떤 계정이 언제 해당 디바이스에 액세스했는지를 알 수 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사우스코의 무선 액세스 시스템은 전자 액세스를 업그레이드할 방법을 찾는 사람들에게 편리한 첫 단계가 되어준다. Keypanion 앱, 사우스코 Bluetooth 컨트롤러, 호환형 래치만 있으면 전담 IT 팀이 따로 설정할 필요가 없이 근처에 있는 스마트폰으로 언제든 손쉽게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다. Keypanion 앱이 물리적 키를 대체하므로 키 분실이나 도난의 위험도 없다. 시간을 지정한 액세스 공유 및 상태 모니터링과 같은 추가적인 보안 이점도 누릴 수 있다. Keypanion 앱은 이제 막 시작된 스마트 액세스의 시대를 주도하고 있다.

Keypanion 앱에 기반한 사우스코 무선 액세스 시스템에 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사우스코 24/7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Southco 소개

사우스코는 네트워킹, 통신, 컴퓨터, 자동차, 항공우주, 대중교통, 오프 하이웨이 및 건설, 의료, RV 및 카라반, 산업용 기계, 해양, HAVC 등 다양한 산업군에 래치, 잠금장치, 캡티브 패스너, 퀵 액세스 패스너, 경첩, 핸들, 인서트, 전자제어 잠금장치 솔루션과 관련 악세서리를 포함한 엔지니어드 출입 하드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신뢰받는 기업이다. 고객에게 최선을 다해 맞춤형 엔지니어링 솔루션 및 글로벌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우스코는 뛰어난 품질과 전반적인 서비스 만족도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엔지니어드 출입 솔루션을 제공하는 가상의 엔지니어링 센터가 되고자 한다. 또한 고객사에게 모든 엑세스 엔지니어링 문제에 대한 최고의 해법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대기하고 있으며, 창조적이며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사우스코 무선 액세스 시스템: https://southco.com/keypanion

웹사이트: http://www.southco.com

연락처

사우스코(Southco)
실비아 웡(Sylvia Wong)
852-3127-1583
이메일 보내기

에드먼드 시우(Edmond Siu)
852-2111-3581
이메일 보내기

24/7 고객 서비스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