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골목상권 지원 사업 ‘부천시 송내 영화의거리상인회&심곡본상가번영회 상인회 연계 축제’ 성황리 마무리

2023-09-25 10:05
부천--(뉴스와이어)--송내 영화의거리 상인회(회장 박광용)와 심곡본동상가 번영회(회장 박종화)는 경기도 예산사업으로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추진하는 골목상권 상인회 공동체 연계사업인 ‘심곡본동 다문화 축제’와 ‘송내 영화의거리 축제’를 9월 23일(토)과 24일(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심곡본동 다문화축제는 9월 23일(토) 오후 5시부터 심곡본상가 골목에 마련된 야외 무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심곡본동상가 다문화·태국·중국 공연단과 국내 공연단의 흥겨운 공연과 7시부터 진행된 야외 영화상영을 통해 골목을 찾은 고객과 상인이 어우러져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심곡본상가번영회 박종화 회장은 “이번 다문화 축제는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심곡본동상점가에 열리는 축제로, 코로나19로 다소 힘들어진 골목에 새로운 분위기를 조성하는 계기가 됐다. 앞으로 심곡본동 상점가가 다양하고 특색 있는 먹거리 골목으로 발전하는데 이번 축제가 기폭제가 된 것 같아 기쁘다”고 밝혔다.

송내 영화의거리 축제는 9월 24일(일) 오후 5시부터 솔안공원(송내역 근처)에서 지역 관계자와 지역 주민 및 상인이 솔안공원의 소나무 향기와 함께 어우러져 흥겨운 공연과 가을밤의 야외 영화를 즐기는 여유로운 가을 휴일의 낭만적 정취에 한껏 취하는 축제로 진행됐다.

송내 영화의거리 상인회 박광용 회장은 “2022년 제1회 송내 영화의거리 축제를 개최한 데 이어 2023년 제2회 송내 영화의거리축제를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속적인 축제 개최를 통해 송내 영화의거리가 더욱 시민에게 사랑받는 상점가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심곡본상가번영회 다문화축제는 9월 23일(토) 오후 5시~7시 공연, 오후 7시~9시 야외 영화 상영(심곡본동 상가골목)이 이뤄졌으며, 송내연화의거리 영화축제는 9월 24일(일) 오후 5시~7시 공연, 오후 7시~9시 야외 영화 상영(송내 솔안공원)이 이뤄졌다.

심곡본상가 소개

심곡본상가는 부천역 남부쪽 5분 거리에 위치한 40여개 점포의 먹거리 위주 골목상점가다.

송내 영화의거리 상인회 소개

송내 영화의거리 상점가는 부천시 송내역 북부쪽 인근 5분 거리에 있으며, 1993년부터 형성된 골목형 상점가다. 송내 영화의거리 상인회는 상인 발전 및 상권 활성화를 위해 송내 영화의거리 상인들이 조직했다.

연락처

송내 영화의거리 상인회 홍보대행
브이에이치연구소
김봉효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송내 영화의거리 상인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