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풍제지, 20년 연속 명절 나눔 활동 실천 이어가

지역사회 이웃돕기 실천 일환으로 경기 평택시 진위면에 명절 선물세트와 쌀 기부

뉴스 제공
영풍제지 코스피 006740
2023-09-25 10:47
평택--(뉴스와이어)--원지 제조 기업 영풍제지(코스피 006740, 대표이사 조상종)가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 이웃돕기 행사를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영풍제지는 회사가 위치한 경기도 평택시 내에서 상대적으로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조손 및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등 저소득·보호 계층의 생활 지원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다는 취지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해당 행사는 2003년부터 올해까지 20년째 이어지고 있으며, 명절마다 어렵고 외롭게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을 주기 위해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도 회사 임직원이 십시일반 모아 기탁한 성금과 회사 지원금으로 생활필수품과 식료품 등으로 구성된 명절 선물세트와 쌀을 평택 이웃들에게 전달했다.

영풍제지는 기업의 성장과 영속을 위해서는 지역 상생의 정신이 필요하며 그 실천의 일환으로 지속적인 명절 이웃돕기 행사를 20여년 간 시행하고 있다면서 올해도 지역 주민들이 조금 더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기를 바라며, 영풍제지도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yp21.co.kr/

연락처

영풍제지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제수현 매니저
02-783-062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영풍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