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해상케이블카, 추석 연휴 연장 운행에 전통놀이 한마당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행 시간 1시간 연장… 오후 10시까지 운영

다양한 전통 놀이 체험에 KTX/SRT 이용객 할인까지

뉴스 제공
송도해상케이블카
2023-09-25 11:55
부산--(뉴스와이어)--추석 황금 연휴를 맞아 송도해상케이블카는 9월 28일부터 10월 3일까지 운행 시간을 1시간 연장,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 연장된 운영 시간에 따라 송도와 영도의 야경 감상은 물론 추석 보름달 맞이까지 한층 여유롭게 누릴 수 있다.

또 연휴 기간 스카이파크 광장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윷놀이와 투호 놀이, 대왕 제기차기, 고리 던지기 등 다양한 전통 놀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고속 열차를 이용해 고향을 찾거나, 부산 여행을 계획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KTX, SRT 기차표를 소지한 방문객이 케이블카를 탑승할 경우 동반 1인까지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송도해수욕장을 가로지르면서, 영도 흰여울문화마을과 자갈치 시장 등 원도심의 풍경을 파노라마로 즐길 수 있는 송도해상케이블카는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도 꾸준히 증가해 올해 8월 외국인 방문객이 코로나 팬데믹 이전의 2배로 증가하는 등 부산 대표 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KTX, SRT 할인 이벤트는 현장 매표소에서만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소셜 미디어(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busanaircruise.co.kr

연락처

송도해상케이블카
영업기획팀
조선영 차장
051-220-79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