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서울페이플러스 앱 ‘터치결제’ 서비스 도입

뉴스 제공
신한카드
2023-09-25 11:30
서울--(뉴스와이어)--신한카드(사장 문동권)는 서울시 지역화폐 플랫폼 서울페이플러스 앱 내 ‘터치결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5일 밝혔다. 기존 QR코드, 바코드, 비대면 결제 방식에 ‘터치결제’가 추가돼 보다 편리한 결제가 가능해졌다.

터치결제는 신한카드가 카드사 최초로 도입한 모바일 오프라인 간편결제다. 서울페이플러스 앱에서 터치결제를 실행하고 휴대폰의 뒷면을 가맹점 카드 단말기에 터치하면 된다. 현재는 삼성페이가 지원되는 스마트폰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서울사랑상품권 터치결제는 서울페이플러스 앱뿐만 아니라 신한플레이(신한pLay)에 등록해 신한페이(신한pay)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카드 추가와 같은 방법으로 서울사랑상품권을 추가해 이용할 수 있으며, 신한플레이 이용고객이라면 흔들어서 결제하기나 엣지패널을 활용해 더욱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다.

한편 신한카드는 서울사랑상품권 가맹점 및 고객의 결제 편의성 향상뿐 아니라 구매 절차 간편화 및 가맹점주를 위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카드 간편결제 프로세스를 도입해 상품권을 구매할 카드를 서울페이플러스 앱에 미리 등록해 놓고 별도 인증 절차 없이 카드로 즉시 결제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신한카드의 빅데이터 역량을 활용해 가맹점주의 매출 관리, 소비패턴 및 매출 분석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신한카드는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핫플레이스 소개와 정책수당 조회 및 내게 맞는 지원금 찾기 등 행정 플랫폼 서비스까지 제공해 서울시민을 위한 생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홍보팀
02-6950-8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