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태그마 캐피탈, 레녹스의 유럽 상업용 HVAC 및 냉동 사업부 인수 위한 독점적 협상 개시

뉴스 제공
Syntagma Capital
2023-09-26 10:00
브뤼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신태그마 캐피탈(Syntagma Capital)은 레녹스 인터내셔널(Lennox International)(뉴욕증권거래소: LII)의 유럽 상업용 HVAC 및 냉동 사업부를 인수하기 위한 독점적 협상에 돌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HVAC 사업부는 상업용 난방, 냉방 및 공조 장비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상업용 냉동 사업부는 상업용 증발기, 응축기, 콘덴서 및 건식 냉각기를 설계하고 제조한다. 이 사업부들은 40여 개국에 걸쳐 산업, 소매, 물류, 주거, 사무실 및 HORECA 부문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프랑스 리옹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4개 현장과 그 상업 조직에 걸쳐 약 94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2023년 레녹스 EMEA는 약 2억유로의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거래 제안은 노사 협의회 정보 및 협의와 기타 규제 승인을 포함해 관례적인 성사 조건을 충족해야 하며, 2023년 말까지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신태그마 관리 파트너인 세바스티앙 키케르트 르 물(Sebastien Kiekert Le Moult)은 “레녹스 EMEA에 투자하고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 이번 거래는 두 건의 동시 거래로 구성돼 있어서 기업 분리 인수(carve-outs)에 대한 우리의 전문성을 입증한다. 인수·합병 및 금융 시장은 여전히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는 우리 자본을 투자할 매력적인 기회를 계속 찾는 동시에, 속도와 확실성이 중요한 복잡한 기업 분할(carve-outs)에서 이를 위한 솔루션을 매각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번 거래는 2023년에만 세 번째인 우리의 기업 분할을 대표하며 차세대 성장 영역을 이끌어갈 새로운 소유자로부터 혜택을 받을 사업을 인수하려는 신태그마의 전략을 반영한다”고 말했다.

신태그마 파트너인 프랭크 코넨(Frank Coenen)은 “복잡한 기업 분할을 관리하는 신태그마의 능력은 우리의 중요한 차별화 요소이다. 두 사업 모두 향후 몇 년 동안 성장을 위한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며 “우리는 회사의 광범위한 기술 노하우, 강력한 고객 관계를 활용해 유기적으로 그리고 주요 제품 영역 및 지역에 대한 타겟화된 인수·합병 투자를 통해 성장을 가속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거래에 참여한 신태그마 팀에는 세바스티앙 키케르트 르 물(경영 파트너), 프랭크 코넨(파트너), 벤자민 다한(Benjamin Dahan)(파트너), 주앙 필레쿠(João Pilecco)(수석 부사장), 가브리엘레 로 모나코(Gabriele Lo Monaco)(시니어 어소시에이트) 및 알리시아 아제마(Alicia Azema)(시니어 애널리스트)가 포함된다.

신태그마는 윌키 파 앤 갤러거(Willkie Farr & Gallagher)(인수·합병 법률 및 독점 금지), 프라이스워터하우스쿠퍼스(PwC)(재무 DD 및 세금 구성), 딜로이트(Deloitte)(세무 및 소셜), 카이저 어소시에이츠(Kaiser Associates)(운영) 및 4Strategies(전략)의 자문을 받았다.

신태그마 캐피탈 소개

신태그마는 실제적인 운영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는 회사에 투자해 모든 이해 관계자의 성장을 가속하고 성과를 개선한다. 우리는 글로벌 규모의 회사에서 일하고 이를 관리하며, 인하우스 리소스를 활용하여 성공적인 전략을 개발하고 이를 실행함으로써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고 지속 가능한 장기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경험을 갖춘 진정한 수완가들이다. 신태그마는 재료, 화학, 산업 및 비즈니스 서비스 시장에 특히 중점을 두고 제조, 유통, 운송 및 물류, 장비 대여, 금속 서비스 및 기타 산업을 포함한 광범위한 산업 분야의 회사에 투자하고 이들을 운영한다. UN PRI에 서명한 신태그마는 모든 투자 건에서 높은 ESG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벨기에 브뤼셀에 본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yntagmacapital.com

레녹스 소개

레녹스(뉴욕증권거래소: LII)는 에너지 효율적인 기후 제어 솔루션의 리더이다. 지속 가능성에 헌신하고 주거 및 상업용 고객을 위해 편안하고 건강한 환경을 조성하는 동시에 탄소발자국을 감축하는 레녹스는 냉난방, 실내 공기 질 및 냉장 시스템으로 이 분야의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syntagma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신태그마 캐피탈(Syntagma Capital)
마리 시파리세(Marie Ciparisse)
+32 (0)2 315 70 12
mciparisse@syntagma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