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전기공업, 고용노동부 ‘학습조직화 우수기업 경진대회’ 대상 수상

뉴스 제공
제일전기공업 코스닥 199820
2023-09-26 10:25
부산--(뉴스와이어)--국내 스마트 배전기 분야 선도 기업 제일전기공업(199820, 대표이사 강동욱)이 고용노동부가 주최하는 ‘2023년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지원사업 사업주훈련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6일 밝혔다.

중소기업 학습조직화 지원사업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추진하는 사업이다. 근로자 직무능력 향상과 기업 경쟁력 제고를 목적으로 중소기업이 업무 관련 지식, 경험, 노하우를 사업장 내에서 체계적으로 축적, 공유해 확산될 수 있도록 학습 인프라와 학습 활동 등을 지원하고 있다.

제일전기공업은 2021년부터 3년째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인적자원 육성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일학습병행제와 체계적 현장 훈련 등 다양한 교육 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회사는 학습 리더 박종섭 책임을 중심으로 7개 학습조 조장이 자율적인 학습 활동을 운영하고 있다.

제일전기공업 강동욱 대표이사는 “직원 역량 강화와 전문성 향상을 위해 사내 학습 문화를 정착시키려 노력한 점을 인정받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개인 발전을 위한 학습 성과가 조직 성장으로 연결되고, 궁극적으로 기업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는 만큼 사내 학습 문화를 계속 이어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일전기공업 소개

제일전기공업은 1980년 8월 22일 설립됐으며, 차단기 및 전기배선기구류 등 전기기기 개발·제조·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한다. 1993년 1월 1일 제일유기화학공업사에서 제일전기공업으로 사명을 바꿨다. 과거에는 일반배선기구, 차단기류, 일반분전반, PCB ASSY(수출품) 등을 제조·판매했으나 현재 스마트 배선기구 및 스마트 분전반을 개발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2020년 11월 26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했다.

웹사이트: http://www.cheilelec.com

연락처

제일전기공업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본부
제수현 매니저
02-783-062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제일전기공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