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엠그룹 자회사 S.I.S ‘필리핀 블록체인 위크 2023’ 행사 참여

코멧글로벌, 블록체인 위크에서 PnE 여럿 게임 선보여 큰 기대 중

코멧글로벌, ‘할리갈리’ 배팅 게임 및 ‘3타일스 캣’ 마이닝 게임 선보여

뉴스 제공
비오엠그룹
2023-09-27 13:23
서울--(뉴스와이어)--비오엠그룹은 필리핀 현지 법인 S.I.S가 필리핀에서 진행한 ‘블록체인 위크 2023(Blockchain Week 2023)’에 참석했다고 26일 밝혔다. S.I.S는 앞서 필리핀 바타안경제특구청(AFAB)에서 블록체인 관련 ODAL(라이선스)를 정식 취득한 바 있다.

S.I.S의 프로젝트팀 코멧글로벌은 이번 행사에서 자체 개발 게임 ‘할리 갈리(Halli Galli)’와 ‘3타일스 캣츠(3tiles Cat’s)'를 시연했다. 두 게임은 모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다.

할리 갈리는 4명의 참가자로 구성된 배팅 게임이고, 3타일스 캣츠는 자체 토큰인 CMT를 채굴할 수 있는 게임이다. 일반 이용자도 무료 채굴을 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돼 행사에서 큰 관심과 호응을 끌어냈다.

코멧글로벌은 게임뿐만 아니라 ‘코멧 몰(Comet Mall)’이라는 자체 쇼핑 플랫폼을 구축해 개발하고 있으며, 한국 제품들 가운데 동남아 한류 열풍의 주축인 K-팝 굿즈(Goods), K-뷰티, K-푸드 등 인기 상품들을 모아둔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이다.

코멧글로벌은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기업들과 공동 개발 및 사업 다각화를 위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으며, 한국과 필리핀을 블록체인 기술로 연결할 수 있는 모멘텀을 만들기 위해 융합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블록체인 위크는 필리핀 내 블록체인 관련 행사 가운데 가장 큰 행사로, 1년에 한 번씩 열리고 있다. 행사에는 코멧글로벌 외 여러 한국 기업이 참여했다. 코멧글로벌은 앞으로 필리핀에서 한국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콘텐츠 및 플랫폼을 공동 개발하고, 블록체인 생태계를 협동해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비오엠그룹 소개

요식업, 카페업, 게임 개발업(앱), 갤러리 등을 운영하고 있는 비오엠그룹은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참여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접 운영하는 IP를 한 그릇에 담는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 현재 필리핀으로 진출해 여러 콘텐츠를 플랫폼화하고 있다.

코멧코리아: http://cometkorea.com/

웹사이트: http://bomgroup.kr/

연락처

비오엠그룹
운영부서
최정용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비오엠그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