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포츠 추크볼 후원하는 미디어그룹사람과숲, 생활스포츠 다양화 위해 앞장서다

2023-09-27 08:00
서울--(뉴스와이어)--미디어그룹사람과숲(이하 사람과숲)이 비인기종목 중 하나인 추크볼(Tchouk ball) 국가대표 선수단에 메인스폰서로서 후원을 시작한다.

추크볼은 핸드볼을 변형한 뉴스포츠로, 탄성이 있는 네트에 공을 던져 튀어나오는 공을 수비 측이 잡아내지 못하면 득점하는 경기다. 볼이 네트를 스치면서 나는 특유의 ‘추우욱’하는 소리에서 추크볼이라는 이름이 유래됐다. 추크볼은 경기 중 방해 행위 및 몸싸움이 제한되기 때문에 부상의 위험이 적어 장애인 및 비장애인, 어린 아동부터 노인까지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는 매력적인 스포츠다. 대한민국은 국제추크볼연맹(FITB)에 가입된 40여개 국가 중 하나다.

사람과숲은 경쟁보다는 조화로운 사회를 추구하는 평화의 스포츠 추크볼의 정신에 공감하면서 국가대표 선수단의 메인스폰서로서 2023년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4일간 대만에서 개최되는 ‘2023 동아시아 추크볼 선수권대회’ 참가에 대한 비용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 사람과숲은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현재 비인기종목인 추크볼이 성장동력을 잃지 않고 좋은 성과를 내서 전 국민적인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 지원할 예정이다.

미디어그룹사람과숲 한윤기 대표는 다양한 생활스포츠의 활성화와 사회적 기여를 강조하며, “당사 역시 인공지능 학습용 데이터 분야의 선도적인 기업으로서 사회적약자 고용 창출 등 조화로운 사회를 만들기 위한 기업의 책임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그룹사람과숲 소개

작가주의적 개성을 가진 프로젝트 매니저들이 모여 시작된 미디어그룹사람과숲은 Visual Data에 기반한 디지털라이징,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자율주행, 가상현실(VR) 등 관련 분야에서 뛰어난 실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에 기반한 자체 기술과 서비스 개발 등 다각도의 사업 확장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 데이터를 매개로 사람 중심의 문화, 사람 중심의 기업이 돼 함께 성장하고 행복할 수 있는 기업으로 자라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humanf.co.kr/

연락처

미디어그룹사람과숲
전략기획실
이여울 과장
02-830-858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미디어그룹사람과숲