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중소기업 임직원을 위한 ‘IBK중기근로자우대중금채’ 출시

급여이체 등 간단한 우대조건의 고금리 거치식 상품

‘IBK중기근로자 패키지’ 완성…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IBK기업은행 코스피 024110
2023-09-26 13:55
서울--(뉴스와이어)--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중소기업 임직원 특화 거치식 신상품인 ‘IBK중기근로자우대중금채’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이번 상품 출시로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2022.10월 출시), ‘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2023.4월 출시)과 함께 중소기업 근로자의 자산형성 지원을 위한 금융상품 패키지인 ‘IBK중기근로자 패키지’를 완성했다.

‘IBK중기근로자우대중금채’는 1인당 1계좌만 가입 가능한 1년제 거치식 상품으로 가입 한도는 100만원 이상 2억원 이내이며 i-ONE Bank(개인) 및 영업점 창구를 통해 가입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시장금리에 연동돼 가입시점에 확정되고, 우대금리 최대 연 0.4%p를 포함한 최고금리는 연 4.30%(9월 25일 세전 기준)이다.

우대금리 조건은 △가입시점 중소기업 근로자로 확인되는 경우 연 0.2%p, △계약기간 중 기업은행으로 6개월 이상, 50만원 이상의 급여이체 실적 보유 시 연 0.1%p, △가입일 이전 6개월 이내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을 만기해지하거나 가입일 또는 만기일에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을 보유한 경우 연 0.1%p로 간단하게 구성돼있다.

또 상품에 가입한 중기임직원에게는 다양한 학습과정(어학, 자격증, 요리 등)을 수강할 수 있는 ‘IBK사이버문화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신상품 가입 및 ‘IBK중기근로자 패키지’(IBK중기근로자급여파킹통장, IBK중기근로자우대적금, IBK중기근로자우대중금채) 보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상품인 ‘IBK중기근로자우대중금채’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500명)와 BBQ 치킨 기프티콘(200명)을 제공하고, ‘IBK중기근로자패키지’ 보유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300만원(3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 i-ONE Bank(개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ibk.co.kr/

연락처

IBK 기업은행
개인고객부
김종한 팀장
02-6322-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IBK기업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