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베브코리아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과 협업해 ‘레미마틴’ 코냑과 중식 컬래버 진행

중식과 코냑의 페어링 통한 새로운 미식 경험 제공 취지

뉴스 제공
메타베브코리아
2023-09-27 08:00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브라운 스피릿과 리큐르를 수입, 유통하는 메타베브코리아가 기연컴퍼니의 ‘웨이 티하우스 앤 레스토랑’(이하 웨이)과 함께 프리미엄 코냑과 중식의 조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웨이의 시그니처 이벤트인 ‘기연아회’를 통해 레미마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중국 놀이 문화인 ‘마작’을 녹여낸 색다른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마작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 차, 음식과 ‘레미마틴’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중국에서 즐기는 코냑 음용법 및 문화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린다는 취지다.

레미마틴은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코냑으로 내년 300주년을 맞는 헤리티지를 지닌 브랜드다. 1880년 중국에 처음 소개된 뒤, 결혼 추석 등의 중요한 시기에 주고받는 고급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메타베브코리아와 협업을 진행하는 기연컴퍼니는 중식의 재발견을 위해 ‘웨이에서 동양과 서양의 만남’이라는 테마로 신선한 미식 경험을 계속 제공 및 선보일 예정이다. 낮에는 새로운 메뉴인 스테미너 우육면과 레미마틴 하이볼의 완벽한 조화를, 밤에는 중국 전통 요리들과 레미마틴의 페어링으로 조화로운 미식 경험을 준비하고 있다.

메타베브코리아 소개

메타베브코리아는 2015년 국내 스피릿 수입업체로 시작됐으며, 2018년 홍콩에 본사를 둔 ‘메타베브 그룹’에 편입됐다. 프리미엄 코냑 브랜드 ‘레미마틴’을 비롯해 위스키의 거장 빌리워커가 운영·관리하는 스카치위스키 ‘글렌알라키’와 80여 가지의 전 세계 스피릿 브랜드를 수입 및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메타베브코리아
김준태 과장
02-797-130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메타베브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