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인포메이션, 기후 위기를 막기 위한 1.5°C… 우수 ESG 기업 인증 획득

뉴스 제공
에버 인포메이션 대만증권거래소 3669
2023-09-27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화상 통합 솔루션 전문 기업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 이하 에버)이 대만 CommonWealth 매거진에서 선정한 ‘1.5°C 우수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해당 인증은 파리기후협정에서 정한 기온 상승 상한선인 1.5°C를 넘지 않기 위해 모범적인 ESG 경영을 실천하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1.5°C 우수 기업’ 인증은 CommonWealth 매거진, 퉁하이대학교 및 전문가들이 수립한 온도 상승 지수 평가법인 TRIPs(Temperature Rising Index for Pathways) 방식을 통해 평가했으며, 총 725개의 회사 중 94개의 회사가 파리협정의 목표를 준수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됐다.

에버 인포메이션은 이번 ‘1.5°C 우수 기업’ 선정이라는 쾌거와 함께 글로벌 기후위기 대응 동참으로 탄소 순배출 제로인 ‘넷제로’(Net Zero, 탄소중립) 달성을 위한 청사진 제시를 통해 진정성 있는 ESG 경영 추진을 밝혔다.

에버 인포메이션은 오랜 ESG 경영 방침으로 넷제로 이니셔티브에 참여하고, 지속적인 탄소 배출량 감축을 기록하는 등 적극적인 ESG 지속가능경영의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2021년부터 탄소 배출량을 매년 10%씩 감축해 2030년까지 탄소 중립, 2050년까지 탄소 순배출량 제로(0)인 넷제로를 달성해 미래 세대에게 지속가능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버 인포메이션의 ESG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ver.com/page/CorporateSocial-Responsibil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버 인포메이션 소개

에버 인포메이션(AVer Informationinc.)은 1990년 설립된 AVerMedia에서 2008년 분리된 이후 화상 회의·프레젠테이션·교육 분야 기술 혁신에 전념하며 고객에게 우수한 성능과 편의성, 최고의 회의 경험을 선사하고자 노력해왔다. 국내외 여러 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인정받은 AVer는 ‘지속 가능 경영’을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한다.

웹사이트: https://kr.aver.com

연락처

에버 인포메이션 한국지사
김은진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버 인포메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