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볼버 디지털 ‘탈로스의 법칙 2’ 발매일 공개… 로봇과 퍼즐, 더 확장되는 세계관

PC, PS5, XBOX 플랫폼으로 11월 3일 발매되며 한글화 지원

고품질 그래픽과 1인칭 3D 퍼즐 게임이라는 독특한 장르에 담긴 거대한 세계관

인류 없는 인류 문화를 탐사하는 로봇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모습을 사유하다

뉴스 제공
디볼버 디지털 런던증권거래소 DEVO
2023-09-27 09:55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글로벌 인디 게임 퍼블리셔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Games)은 개발사 크로팀(Croteam)의 3D 1인칭 퍼즐 게임 ‘탈로스 법칙 2’를 한국 시각으로 11월 3일 발매한다고 공개했다. 2014년 발매된 탈로스 법칙 1편은 전 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1인칭 3D 퍼즐 게임으로, 퍼즐뿐만 아니라 로봇인 주인공을 통해 퍼즐을 푸는 호기심과 행동에 대한 철학적 사유를 지닌 게임이다.

PC, 플레이스테이션 5, Xbox X 시리즈로 출시될 탈로스 법칙 2는 출시 전까지 10%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구매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한국 시각으로 10월 4일까지는 전작과 DLC를 스팀 플랫폼에서 90% 할인한다.

탈로스의 법칙 2는 전작에 이어 더 심오한 비밀, 풍부한 스토리 전개와 놀라운 퍼즐 역학으로 전작의 세계관을 더 크게 확장시킬 예정이다.

게임은 인류가 멸종한 먼 미래, 우리를 본떠 만들어진 로봇을 통해 인류 문화가 이어지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이머는 신비한 거대 구조물을 탐사하면서 우주의 본질, 믿음과 이성의 대립 그리고 인류의 반복되는 실수에 대한 두려움과 직면하게 될 예정이다.

전작을 해 본 경험이 있는 게이머라면 약간 익숙할 수도 있는 퍼즐들과 함께 마음의 전이와 중력 조작을 포함한 독특한 게임 플레이 역시 추가될 예정이다. 또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깊은 이야기와 함께 가치관이 변하기 직전의 도시, 미래의 열쇠를 쥐고 있는 섬을 포함해 일련의 새롭고 놀라운 경험과 여러 가지 결말을 마주할 수 있다.

11월 3일 출시될 탈로스 법칙 2(Talos Principle 2)는 크로팀이 이제껏 개발한 게임 가운데 가장 거대한 야심작으로, 한글화를 지원하고 국내 출시 가격은 3만2000원이며 더 많은 정보는 디볼버 디지털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devolverkr)와 공식 홈페이지(https://www.talosprincip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볼버 디지털 소개

디볼버 디지털(Devolver Digital, Inc.)은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둔 인디 게임 퍼블리싱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비디오 게임 퍼블리셔다. 2009년 설립 현재까지 전 세계에 독창적인 명작 게임들을 배급하고 있다. 인디 개발사의 표현의 자유를 중시하며 게이머 정신에 충실한 회사다.

디볼버 디지털 공식 트위터: https://twitter.com/devolverkr

웹사이트: https://www.devolverdigital.com/

연락처

디볼버 디지털 홍보대행
미티어컴퍼니
이재원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