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스카, 혁신적인 기술을 보호하기 위해 특단의 조치 취해

메디스카, 특허 침해로 파그론·하이퍼스캔·가코 고소

뉴스 제공
Medisca Inc.
2023-09-27 10:40
몬트리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메디스카(Medica)라는 이름은 수십년간의 전략적 연구·개발(R&D) 투자를 통해 혁신적인 고객 중심 기술의 대명사가 됐다. 예를 들어 합성 분야에서 메디스카는 품질과 혁신에 대한 확고한 의지로 맞춤형 솔루션을 꾸준히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수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거쳐 회사가 개척한 합성 기술인 업계 최고의 메디스카 매즈 믹서(Medisca MAZ™ Mixer)가 포함된다. 메디스카 매즈 믹서는 수백 가지 제제를 혼합하기 위한 효율적이고 균일한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한다.

메디스카는 업계가 원하고 필요로 하는 혁신을 계속 제공할 수 있도록 강력한 지적 재산(IP) 포트폴리오를 통해 연구·개발 투자를 보완한다. 여기에는 미국, 유럽, 캐나다 및 호주의 특허가 포함된다. 수년 동안 메디스카는 메디스카 매즈 믹서와 관련된 특허 포트폴리오를 포함해 자사의 특허 포트폴리오에 대해 업계에 알리기 위한 조치를 취해 왔다. 하지만 몇몇 회사는 메디스카 IP를 침해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이에 메디스카는 귀중한 권리를 보호하고 기업이 공정하게 경쟁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경쟁사의 침해 활동으로부터 독점 기술을 보호할 계획이다. 이런 글로벌 노력은 오늘 메디스카가 파그론 B.V.(Fagron B.V.), 하이퍼스캔 GmbH(HiperScan GmbH) 및 가코 도이칠란트 GmbH(Gako Deutschland GmbH)를 상대로 독일 메디스카에 속한 특허 번호 3,538,071 침해 소송을 제기하면서 시작됐다. 이 소송은 독일 뮌헨 지방 법원에 제기됐으며, 구제 수단으로 금지 명령과 금전적 구제를 요청했다.

메디스카의 글로벌 전략 및 혁신 부문 수석 부사장인 파나지오타 다노풀로스(Panagiota Danopoulos)는 “혁신에 대한 깊은 존중과 지적 재산 보호에 대한 책임을 바탕으로 이번 특허 침해에 대해 법적 조치를 취하는 것이 필요했다”며 “당사는 혁신이 번성하는 공정하고 경쟁적인 시장을 믿는다. 이번 소송은 혁신 정신을 보호하는 동시에 이런 원칙을 지키려는 사명을 강화한다”고 강조했다.

메디스카는 오늘 소송을 통해 모든 경쟁업체에 회사 소유의 지적 재산을 존중해 줄 것을 상기시킬 수 있길 희망한다. 합성 산업(예: 제약 및 CBD)은 메디스카 매즈 믹서가 제공하는 품질과 효율성에 의존한다. 업계는 메디스카가 제공하는 이런 제품과 비교할 수 없는 고객 서비스 및 문제 해결 혁신을 꾸준히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

메디스카 소개

메디스카는 북미, 호주 및 유럽 전역에 지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품질과 혁신에 대한 변함없는 약속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강력한 파트너십을 활용해 의료 서비스에 기여한다. 30년 이상의 역사와 제약 조제 공급 분야의 강력한 기반을 바탕으로 메디스카는 가치, 일관성, 응답성 및 충성도를 제공해 포괄적인 제품을 전달하는 B2B 회사이다. 웰빙 파트너로서 메디스카는 다양한 필요와 사람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변함없이 헌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medisca.com 을 방문하거나 LinkedIn, Facebook, TwitterYouTube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edisca.ca/choose-languag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메디스카(Medisca)
애덤 핀스키(Adam Pinsky)
커뮤니케이션 이사
+1 (438) 304-6756
apinsky@medis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