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비, MZ 감성 캐릭터 ‘와사비베어’와 컬래버 제품 한정 출시

베스트셀러 제품 3종 패키지에 캐릭터 적용해 강력한 ‘보습의 매운맛’ 메시지 전달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과 네오팜샵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보여

구매 제품에 따라 ‘와사비베어 키링’, ‘와사비&핑사비 베어 스티커’ 등 굿즈 증정

뉴스 제공
네오팜 코스닥 092730
2023-09-27 11:29
대전--(뉴스와이어)--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MZ 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는 캐릭터 ‘와사비베어’와 협업해 ‘더마비X와사비베어 컬래버 3종’을 한정 출시한다.

와사비베어는 털 인형 핸드메이드 작가 ‘슈가레인’이 선보인 캐릭터로,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중시하는 MZ 세대 특성이 반영된 DIY 형태 인형이다. 동글동글한 체형에 보들보들한 털까지 갖춘 와사비베어는 일견 순하고 귀여워 보이지만, 톡 쏘는 말투와 표정 등이 알싸한 와사비 맛을 연상시키며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더마비X와사비베어 컬래버 3종은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이며, 제품 패키지에 와사비베어 캐릭터를 적용해 바디 보습 제품들의 강력한 보습력을 ‘보습의 매운맛’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로 유머러스하게 전달한다.

100시간 고보습 효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하고, 부드러운 코튼향이 특징인 ‘더마비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500㎖)’은 동일 제품 리필(500㎖)과 묶어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기획 세트’로 출시하며 구매 시 와사비베어 전신 키링을 증정한다. 진한 보습감과 가려운 개선 기능성 인증을 획득한 ‘세라엠디 리페어 로션(400㎖)’은 캐릭터 스티커를 함께 구성해 기획 세트로 판매한다. 조밀한 거품과 은은한 코튼향이 특징인 약산성 바디워시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도 1000㎖ 단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및 자사 몰인 ‘네오팜샵’에서 판매하며, 올리브영의 경우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로션 기획 세트’와 ‘데일리 모이스처 바디워시’에 대해 10월 2일과 10월 29일 오특(오늘의 특가)이 진행될 예정이다.

출시 이벤트도 알차다. 제품과 함께 비치된 판촉물 및 상세 페이지에 안내된 QR 코드를 찍으면 특별 제작된 태블릿PC·모바일 버전의 캐릭터 배경화면 6종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구매 인증을 하면 100명을 추첨해 한정판 와사비·핑사비베어 헤드 키링’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10월 한 달간 진행한다.

더마비 브랜드 담당자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더마비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MZ 세대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와 접목시켜 강력한 보습이라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전달하고자 한다며, 더마비는 앞으로도 주 고객층인 2030세대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 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수혜 과장
02-788-73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