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김진숙 재무기획본부장·반병철 신탁본부장·엄경식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 전무이사로 선임

뉴스 제공
한국씨티은행
2023-09-27 14:47
서울--(뉴스와이어)--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은 2023년 10월 1일 자로 김진숙 재무기획본부장, 반병철 신탁본부장과 엄경식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장을 전무이사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김진숙 전무는 1991년 씨티은행에 입행해 재무관리부장을 역임했다. 2022년 10월부터 최고재무책임자(CFO)로서 재무기획본부를 총괄하며, 재무적 성장을 이뤄낼 수 있도록 비즈니스 및 기능 조직과 성공적인 협업을 이뤄내 뛰어난 리더십을 발휘했다. 김 전무는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과 미국 럿거스대학교(Rutgers University)에서 회계 전공 MBA 과정을 마쳤다.

반병철 전무는 1998년 한미은행에 입행해 국제금융팀 M&A, 종합금융팀을 거쳐 신탁본부 구조화신탁팀장을 역임했다. 2012년 12월부터 신탁본부를 이끌어 오며, 비즈니스의 괄목할 만한 성장과 수익성 증진에 크게 기여했다. 반 전무는 서울대학교 사법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 상법 석사학위를 취득했다.

엄경식 전무는 1999년 씨티은행에 입행해 씨티은행 아태지역본부 세일즈 담당 이사 및 카드영업본부장을 역임했다. 2014년 10월부터 마케팅커뮤니케이션본부를 총괄해 오며, 모범적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대내외 커뮤니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한국씨티은행이 책임 있는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하는 데에 크게 기여했다. 엄 전무는 연세대학교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하고, 미시간 주립대학교 광고 마케팅 석사(MA)학위를 취득했다.

웹사이트: http://www.citibank.co.kr

연락처

한국씨티은행
커뮤니케이션부
김정륜
02-3455-233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국씨티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