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솔라, 게임용 멀티플레이어 플랫폼 AcceleratXR 인수 발표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크로스플레이 기술의 혁신적인 변화 주도

뉴스 제공
Xsolla Inc.
2023-10-01 10:10
로스앤젤레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비디오 게임 상거래 기업인 엑솔라(Xsolla)가 라이브 서비스 게임 및 소프트웨어용으로 설계된 게임 내 서버 백엔드 기술 제공업체인 AcceleratXR을 전략적으로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AcceleratXR 플랫폼과 네트워크 엔진은 강력한 확장성을 제공하며 다양한 플랫폼과 장치 전반에 걸친 환경을 지원한다. 이는 최신 대화형 디지털 콘텐츠에 최적화된 운영 체제와 유사하게 작동한다.

AcceleratXR 기술은 개발 팀이 규모나 기술 수준에 관계없이 최첨단 온라인 및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대규모로 제작할 수 있게 지원한다. 라이브 클라우드 스크립팅과 같은 20개 이상의 전문 시스템을 보유한 AcceleratXR은 게임,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메타버스 등을 개발하기 위한 가장 유연하고 풍부한 기능의 플랫폼이다.

이번 인수는 플레이어가 PC, 웹, 콘솔, 모바일 및 VR 등 플레이하고자 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구매 내역에 액세스할 수 있게 지원하는 포괄적인 크로스플레이 및 크로스결제 솔루션 마케팅을 향한 혁신적인 변화를 강조한다.

엑솔라의 CEO인 크리스 휴이시(Chris Hewish)는 “엑솔라 게임 기술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AcceleratXR을 환영한다”며 “AcceleratXR은 웹에서 PC, 콘솔,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 대응할 수 있는 강력한 게임 서버 백엔드 기술을 제공한다. 이는 크로스플레이 기술을 재정의하고자 하는 당사의 여정에서 괄목할 만한 진전을 의미한다”고 전했다.

AcceleratXR의 공동 창업자인 장 필립 스타인메츠(Jean-Philippe Steinmetz)는 “이번 엑솔라의 인수는 매우 의미 깊다. 이는 모든 사람이 게임 개발 도구에 액세스하고 게임 커뮤니티 내에서 소셜 환경을 향상하려는 당사의 핵심 가치를 더욱 강화한다”라며 “이 중대한 진전은 글로벌 게임 산업을 재편할 기회를 나타낸다”고 덧붙였다.

AcceleratXR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xsolla.pro/axr-acquisitio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엑솔라 소개

엑솔라는 비디오 게임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강력한 도구 세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비디오 게임 상거래 회사이다. 2005년 창립 이래 엑솔라는 규모와 관계없이 수천 명의 게임 개발자와 퍼블리셔가 전 세계 여러 플랫폼에서 게임 관련 펀딩, 마케팅, 론칭 및 수익 창출을 하도록 지원했다. 게임 상거래의 혁신적인 리더인 엑솔라의 사명은 글로벌 유통, 마케팅 및 수익 창출의 본질적인 복잡성을 해결하여 파트너가 더 많은 지역에 접근하고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며 전 세계 게이머와 관계를 맺도록 돕는 것이다.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법인과 베를린, 서울, 베이징, 쿠알라룸푸르, 도쿄 및 전 세계 여러 도시에 지사를 둔 엑솔라는 밸브(Valve), 트위치(Twitch), 로블록스(Roblox), 유비소프트(Ubisoft), 에픽 게임스(Epic Games), 테이크 투(Take-Two), 크래프톤(KRAFTON), 넥스터스(Nexters), 넷이즈(NetEase), 플레이스튜디오(Playstudios), 플레이릭스(Playrix), 미호요(miHoYo) 등과 같은 주요 게임 타이틀을 지원한다.

웹사이트: xsolla.com

AcceleratXR 소개

AcceleratXR은 크로스 플랫폼 게임 및 애플리케이션 제작을 목표로 하는 게임 개발자를 위한 다목적 솔루션으로, 콘솔, PC, 모바일부터 VR 환경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게임 플랫폼을 포괄한다. AcceleratXR은 이러한 다양한 게임 인터페이스 간의 원활한 연결을 강화해 개발 시간과 비용을 크게 줄이고 게임 개발자가 대규모 크로스 플랫폼 게임을 보다 효과적으로 배포할 수 있게 지원한다.

웹사이트: acceleratxr.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64368/en

웹사이트: https://xsoll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솔라(Xsolla)
데릭 스템브리지(Derrick Stembridge)
홍보 글로벌 이사
d.stembridge@xsoll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