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가치 평가 업무 시작

북미, 유럽, 중남미, 중동 및 아시아의 20개 이상의 국가에 가치평가 역량 추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23-10-01 10:4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독립적 다분야 전문 서비스 기업인 앤더슨(Andersen)이 고객을 위한 세무, 법률 및 관련 서비스 플랫폼을 확대하기 위해 새로운 글로벌 가치평가 서비스를 출범했다. 앤더슨의 글로벌 가치평가팀은 기업, 펀드, 고액자산가, 패밀리 오피스 등과 협력해 세금, 재무 보고 및 거래 자문 목적으로 비즈니스, 유형 및 무형 자산, 복잡한 유가증권에 대한 가치 평가를 제공한다. 회사는 기술부터 제조, 농업, 바이오 제약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앤더슨의 글로벌 가치평가 서비스는 북미, 유럽, 라틴 아메리카, 중동, 아시아 등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 진출해 있다.

마크 보사츠(Mark Vorsatz)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CEO는 “세무, 법률 및 가치 평가는 서로 복잡하게 연관돼 있지만 이 모든 역량을 한 지붕 아래에서 글로벌 규모로 제공하는 전문 서비스 회사는 없다. 앤더슨의 비전은 고객이 전 세계 어디에서나 신뢰할 수 있는 하나의 종합 기업과 원활하게 협력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이다. 당사는 향후 몇 년 내에 세계 최대 규모의 독립 평가 회사 중 하나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앤더슨의 새로운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는 18년 동안 미국에서 앤더슨의 가치 평가 서비스를 총괄해 온 시드 루켄바흐(Sid Luckenbach) 상무이사가 이끌고 있다.

루켄바흐는 “비즈니스 구조와 금융 상품은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다. 이는 국경 간 및 다중 관할권 거래를 처리할 때 상황은 더욱 복잡해진다. 그렇기 때문에 기존의 접근 방식으로는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 당사의 글로벌 가치평가 업무는 자산 위치에 관계없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심층적인 전문 지식과 지리적 범위를 결합한다”고 말했다.

앤더슨 글로벌은 전 세계 세무, 법률 및 가치평가 전문가로 구성되어 법적으로 분리된 독립 회원사들의 국제 협회이다. 2013년 미국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전 세계 1만4000명 이상의 전문가를 보유하고 있으며,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40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추에이(Megan Tsuei)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