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논, 포천지의 2023 세상을 바꾸는 기업 목록에서 피임 선택에 대한 접근성 확대의 리더십 인정

그녀의 약속 액세스 이니셔티브로 5700만 건의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방지하는 데 도움

2030년까지 1억2000만 건의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방지하기 위한 목표의 절반 이미 달성

뉴스 제공
Organon & Co. 뉴욕증권거래소 OGN
2023-10-01 10:45
저지시티,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여성 건강 증진에 주력하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오가논(Organon)(뉴욕증권거래소: OGN)이 전 세계 여성과 소녀의 생식 건강을 지원하는 리더십을 인정받아 포천지 선정 2023년 세상을 바꾸는 기업(Change the World) 목록에 선정됐다. 오가논은 가족계획 교육 및 피임법 접근을 통해 다음 세대의 여성을 고양기 위해 설계된 프로그램, 협력 및 투자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포천지의 연례 목록에는 핵심 비즈니스 전략의 일부인 활동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기업이 선정된다.

전 세계 임신의 약 50%가 계획되지 않은 것으로, 이는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협하고 교육 및 고용 기회 감소로 이어진다. 이러한 문제는 여러 세대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1, 2] 이 문제는 주로 피임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부족으로 인해 발생하며, 유엔인구기금(UNFPA)이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글로벌 공중보건 위기로 간주했다는 점은 의미심장하다.[2]

오가논의 CEO인 케빈 알리(Kevin Ali)는 “오가논은 모든 여성을 위해 더 나은 건강한 매일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갖고 설립됐다. 그 책임 중 하나는 전 세계적으로 피임 교육을 강화하고 접근 장벽을 허무는 것”이라며 “우리가 이끌어 온 진전을 인정받게 된 것은 매우 자랑스럽지만, 아직 해야 할 일이 많이 남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는 파트너들과 함께 2030년까지 1억2000만 건의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는 전 세계 40억 명의 여성과 소녀 모두가 자신의 가족계획을 통제하는 미래의 비전을 실현하는 데 있어 중요한 단계”라고 덧붙였다.

오가논은 공중 보건 솔루션을 촉진하고 불평등을 해결하며 여성에게 교육 및 경제적 독립을 추구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부문 간 파트너십을 통해 피임 선택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있다. 이러한 프로젝트에는 다음 작업이 포함된다.

· 그녀의 계획, 그녀의 권리(Her Plan is Her Power) 설립 미국,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 전 세계의 지역 사회 중심 솔루션에 대한 투자와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계획되지 않은 임신을 줄이기 위한 3000만달러 규모의 다년간 글로벌 이니셔티브.
· 그녀의 약속 액세스 이니셔티브(Her Promise Access Initiative) 진전 오가논이 파트너와 협력해 73개 최저 소득 국가로 피임 가용성을 확대. 이 이니셔티브로 현재까지 이미 5700만 건의 의도하지 않은 임신을 예방하는 데 성공.
· 지속 가능한 자금 조달 통해 여성 건강 발전을 위한 새로운 모델 수립 적절한 지원을 받을 수 없는 계획에 자본을 동원하기 위해 사용됨. 성과 임신 건강 교육 및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프로그램을 현재 멕시코, 콜롬비아, 에콰도르, 페루, 파나마, 태국, 케냐,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8개국에서 다양한 단계로 운영.
· 글로벌 보조금 프로그램 여성과 소녀가 생식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 첫 번째 수혜자 집단에는 도미니카 공화국, 한국, 독일, 태국을 포함한 13개국의 조직이 포함.

포천지의 세상을 바꾸는 기업 목록은 매거진의 자체 보고 및 분석을 바탕으로 포천 편집자들이 선정하고 순위를 매겼다. 후보자는 특정 사회 문제에 대한 회사의 영향 범위, 성격 및 지속성, 혁신 정도, 기업에 미치는 영향, 해당 이니셔티브가 회사 전체 전략에 얼마나 필수적인지를 기준으로 평가된다.

오가논의 ESG 전략, 목표 및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www.organon.com/about-organon/environmental-social-governance/ 에서 전체 2022 ESG 보고서를 다운로드해 확인할 수 있다.

오가논 소개

오가논은 여성의 전 생애에 걸친 건강 증진에 매진하기 위해 설립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오가논의 포트폴리오는 여성 건강과 관련된 60가지 이상의 의약품 및 제품뿐만 아니라 확장 중인 바이오시밀러 사업과 다양한 치료 영역의 기존 의약품 프랜차이즈로 구성돼 있다. 오가논의 기존 제품은 여성 건강 및 바이오시밀러 분야의 혁신 및 미래 성장 기회에 대한 투자를 지원하는 탄탄한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 있다. 또한 오가논은 빠르게 성장하는 국제 시장에서 오가논의 규모와 입지를 활용해 제품을 상업화하려는 바이오 제약 혁신 기업들과 협력할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뉴저지주 저지시티에 본사를 둔 오가논은 약 1만 명의 직원을 둔 글로벌 기업으로 상당한 규모와 지리적 범위, 세계적 수준의 판매 역량을 자랑한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ganon.com 에서 확인하거나 [LinkedIn], Instagram, Twitter, Facebook에서 회사와 소통할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에 대한 주의 사항

본 보도자료의 일부 진술 및 공개 내용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United States 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세이프 하버’ 조항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전적으로 과거 또는 현재 사실과 관련되지 않은 모든 진술이 포함되며 “~할 수도 있다”, “예상하다”, “의도하다”, “예측하다”, “계획하다”, “믿다”, “찾다”, “추정하다”, “~할 것이다”와 같은 단어나 유사한 의미의 단어로 식별될 수 있다. 이런 미래예측진술에는 피임 선택에 대한 접근성을 확대하고자 하는 오가논의 노력과 관련된 진술이 포함돼 있다. 이러한 진술은 오가논의 현재 계획과 기대에 기반하며 실제 결과를 포함해 오가논의 계획과 기대가 미래예측진술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수많은 위험과 불확실성을 내포하고 있다. 오가논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사항의 결과로 인해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할 의무가 없다. 미래예측진술에 기술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추가적인 요인은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인터넷 사이트(www.sec.gov)에서 찾을 수 있는 2022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의 오가논의 10-K 양식 연례 보고서를 비롯해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

[1] 비락, J(Bearak, J) 외, 2022. 의도하지 않은 임신 및 낙태 발생률에 대한 국가별 추정치: 2015~2019년 수준에 대한 글로벌 비교 분석. BMJ 글로벌헬스(BMJ Global Health).
[2] 새로운 UNFPA 보고서에 따르면 절반에 가까운 임신이 의도하지 않은 것-글로벌 위기. 유엔인구기금(United Nations Population Fund). 2023년 9월 6일 검색: www.unfpa.org/press/nearly-half-all-pregnancies-are-unintended-global-crisis-says-new-unfpa-report.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organ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오가논(Organon)
카리사 피어(Karissa Peer)
(614) 314-8094

케이트 보센(Kate Vossen)
(732) 675-8448

투자자 연락처
제니퍼 할차크(Jennifer Halchak)
(201) 275-2711

알렉스 아르제노(Alex Arzeno)
(646) 430-2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