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큐, 오늘날 데이터 센터 환경 위한 랙 장착형 엔터프라이즈급 퀀텀 컴퓨터인 포르테 엔터프라이즈 및 템포 공개

아이온큐, #AQ 35 퀀텀 컴퓨터인 아이온큐 포르테 엔터프라이즈와 기록적인 #AQ 64를 시연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온큐 템포를 통해 상업적 이점을 창출할 수 있는 가장 실행 가능하고 실용적이며 빠른 경로를 제공

뉴스 제공
IonQ, Inc. 뉴욕증권거래소 IONQ
2023-10-01 12:10
컬리지 파크, 메릴랜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퀀텀 컴퓨팅 산업의 선두 주자인 아이온큐(IonQ)(뉴욕증권거래소: IONQ)가 상업적 이점을 달성하기 위해 기업에 적합한 하드웨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두 가지 새로운 시스템인 아이온큐 포르테 엔터프라이즈(IonQ Forte Enterprise) 및 아이온큐 템포(IonQ Tempo)를 공개했다. 두 개의 랙 장착형 솔루션은 기존 인프라 내에 퀀텀 기능을 통합하고자 하는 기업과 정부를 위해 설계됐다.

기업은 자체 데이터 센터에서 직접 퀀텀의 기능을 활용해 기술에 대한 접근성을 훨씬 더 높이고 주요 워크플로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쉽게 적용할 수 있다. 라이브 스트리밍퀀텀월드의회(Quantum World Congress) 기조연설에서 아이온큐는 곧 출시될 엔터프라이즈급 랙 장착형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와 제품 로드맵 개요를 공개했다.

오늘 발표된 내용은 다음과 같다.

· 아이온큐 포르테 엔터프라이즈로 현대 데이터 센터에 퀀텀 컴퓨팅 제공: #AQ 35의 목표 성능을 갖춘 아이온큐 포르테 엔터프라이즈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상업적으로 이용 가능한 퀀텀 컴퓨터 제공업체로서 아이온큐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온큐 포르테 엔터프라이즈는 프로세스 최적화, 퀀텀 기계 학습, 상관 분석, 패턴 인식 등 복잡한 계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계됐다. 오늘 발표를 통해 아이온큐는 이러한 기능을 기존 데이터 센터 인프라 전반에 쉽게 배포할 수 있는 컴팩트한 폼 팩터로 간소화한다.

· 아이온큐 템포로 가장 까다로운 사용 사례에 대한 상업적 이점 기능을 제공: 아이온큐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AQ 64 엔터프라이즈급 시스템인 아이온큐 템포의 새로운 세부 정보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템포는 오늘날의 사용 사례에 상당한 비즈니스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업적 이점 시스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AQ 64 기반 템포 시스템은 기존 컴퓨터 및 GPU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수준을 훨씬 뛰어넘으며 아이온큐 포르테 엔터프라이즈보다 5억3600만 배 더 큰 계산 공간을 제공한다. 이는 매우 우수한 계산 능력이다.

· 아이온큐의 기술 로드맵 업데이트: 또한 아이온큐는 기술 로드맵에 대한 개요를 제공해 회사가 가장 최근의 2023년 2분기 실적 발표에서 설명된 비즈니스 및 기술 목표를 어떻게 달성할 것인지 보여준다. 자세한 내용은 10월 웨비나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온큐의 CEO 겸 사장인 피터 채프만(Peter Chapman)은 “오늘날 퀀텀 역량은 시스템 접근성과 규모의 부정확성으로 인해 제한되는 경우가 많다. 아이온큐는 템포 및 포르테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퀀텀 기술이 기존 데이터 센터 하드웨어에서 함께 작동하며 2년 이내에 상업적 이점을 얻을 수 있음을 파트너에게 알리고 있다”라며 “퀀텀 컴퓨터가 세계에서 가장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기본 툴세트가 되는 지점에 빠르게 접근하고 있으며, 아이온큐는 기업이 지금 그 순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 발표는 아이온큐의 또 다른 비즈니스 및 기술 성공에 이은 것이다. 8월 당사는 유럽 퀀텀 데이터 센터 구축을 목표로 스위스에 본사를 둔 퀀텀바젤(QuantumBasel)과 미래 시스템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당사는 세계 최초의 퀀텀 인지 모델 개발부터 몬테카를로(Monte Carlo) 시뮬레이션 해결을 위한 기반 마련 및 미래 퀀텀 네트워크의 전구체 개발까지 다수의 글로벌 파트너와 함께 연구 프로젝트 및 성과를 발표했다.

현재 아이온큐 시스템을 시작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ionq.com/get-acces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온큐 소개

아이온큐는 입증된 혁신과 배포 실적을 보유한 퀀텀 컴퓨팅 분야의 리더이다. 아이온큐의 현세대 퀀텀 컴퓨터인 아이온큐 포르테(IonQ Forte)는 업계 최고의 29 알고리즘 큐비트를 자랑하는 최첨단 시스템 라인의 최신 제품이다. 아이온큐는 기록적인 성능으로 확장을 향한 최선의 경로를 정의해 왔다.

아이온큐는 Amazon Braket, Microsoft Azure 및 Google Cloud의 클라우드뿐만 아니라 다이렉트 API 액세스를 통해 퀀텀 시스템을 제공하는 유일한 기업이다. 아이온큐는 2015년 크리스토퍼 먼로 박사(Dr. Christopher Monroe)와 김중상 박사가 25년간의 개척자적 연구를 기반으로 설립했다. 웹사이트: www.ionq.com.

아이온큐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는 1933년 증권법(개정본) 27A항 및 1934년 증권거래소법 21E항의 의미에서 특정 ‘미래예측진술’이 포함돼 있다. 일부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예측 단어를 사용해 식별할 수 있다. 본질적으로 역사적이지 않은 진술을 비롯해 ‘예상하다’, ‘기대하다’, ‘제안하다’, ‘계획하다’, ‘믿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목표로 삼다’, ‘기획하다’, ‘~일 것이다’, ‘~할 수 있다’, ‘~했을 것이다’, ‘~할지도 모른다’, ‘~할 것이다’, ‘예보하다’ 및 기타 유사한 표현은 미래예측진술을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에는 △템포 및 포르테 엔터프라이즈의 기능 △제3자가 아이온큐의 제품을 구현해 퀀텀 컴퓨팅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능력 △아이온큐의 퀀텀 컴퓨팅 제품을 다양한 사용 사례에 적용할 수 있는 가능성 △아이온큐의 퀀텀 컴퓨팅 역량 및 계획 △아이온큐의 퀀텀 컴퓨터에 대한 액세스 △아이온큐의 퀀텀 컴퓨터에서 퀀텀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고 실행하는 기능 △아이온큐 퀀텀 컴퓨터의 계산 문제에 대한 새로운 퀀텀 강화 알고리즘을 테스트하고 최적화할 수 있는 기회 △아이온큐의 퀀텀 컴퓨터에서 실행되는 퀀텀 알고리즘의 정확성 △아이온큐의 퀀텀 컴퓨터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와 관련된 진술이 포함 포함된다. 미래예측진술은 현재의 기대와 가정을 기반으로 한 미래 사건에 대한 예측, 예상 및 기타 진술이며, 결과적으로 위험과 불확실성이 따른다. 다음 항목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많은 요인으로 인해 미래 사건은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과 크게 다를 수 있다. 즉 △퀀텀 컴퓨팅 솔루션과 아이온큐 제품, 서비스 및 솔루션의 시장 채택 △지적 재산을 보호하는 아이온큐의 능력 △아이온큐가 운영되는 경쟁력 있는 산업의 변화 △아이온큐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법률 및 규정의 변경 △사업 계획, 예측 및 기타 기대치를 구현하고 추가 파트너십 및 기회를 식별하고 실현하는 아이온큐의 능력 △코로나19 팬데믹의 결과로 인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시장 및 기술 산업의 침체 위험 등을 들 수 있다. 앞서 언급한 요인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다. 따라서 전술한 요소와 아이온큐의 가장 최근 양식 10-Q 분기별 보고서의 ‘위험 요소’ 섹션 및 아이온큐가 수시로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한 기타 문서에 설명된 기타 위험 및 불확실성을 주의깊게 고려해야 한다. 이러한 자료는 미래예측진술에 포함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른 실제 사건 및 결과를 유발할 수 있는 기타 중요한 위험 및 불확실성을 파악하고 다룬다. 미래예측진술은 작성된 문서의 날짜를 기준으로만 유효하다. 독자는 미래예측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며, 아이온큐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로 인해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도, 그렇게 할 의도도 없다. 아이온큐는 기대치를 달성할 것이라는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64739/en

웹사이트: https://ionq.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이온큐(IonQ)
미디어 연락처
타일러 오고시(Tyler Ogoshi)
press@ionq.com

투자자 연락처
investors@ion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