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글리케어SA, 부미를 통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 기반 구축

이 남호주 비영리 단체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부미의 통합 플랫폼으로 통합 시간을 30% 단축함. 앵글리케어SA가 62,500명의 구성원에 걸쳐 단일한 고객 뷰를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부미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 통합 서비스를 대체함.

앵글리케어SA는 비즈니스 성과 향상을 위해 동종 최고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인 부미를 선택한 전 세계에 약 20,000개 조직에 합류함

뉴스 제공
Boomi
2023-10-01 13:40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선도기업인 Boomi™는 비영리단체(not-for-profit, NFP)인 앵글리케어SA(AnglicareSA)가 부미 플랫폼을 선택하여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하고 이 단체가 지원하는 주민 6만 2,500명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함으로써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고 발표했다.

앵글리케어SA는 150년 넘게 주택, 국가장애보험제도(National Disability Insurance Scheme, NDIS) 서비스, 원주민 서비스, 노인 돌봄, 위탁 보호, 긴급 지원, 재정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남호주 주민들에게 제공해 왔다. 이를 위해서는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환경 전반에서 연결되지 않은 데이터가 포함된 수십 가지 시스템과 애플리케이션을 관리하고 실행해야 했다. 여러 옵션을 평가한 후 앵글리케어SA는 기술 투자를 통합하고 1,800명의 직원과 자원봉사자에게 필요할 때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부미 플랫폼을 선택했다.

앵글리케어SA의 애플리케이션 지원 관리자인 브렛 로우(Brett Rowe)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려면 다양한 시스템을 갖춰야 하는데, 서로 통신하도록 설계되지 않은 시스템들이었다. 이 때문에 데이터 불일치가 발생했고, 우리에게 의존하는 주민들을 이해하기가 어려워졌다”며 “부미가 신뢰할 수 있는 시스템 통합을 보장하는 데 필요한 안정적인 기반 역할을 하여, 우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남호주 주민의 고유한 요구 사항에 맞게 서비스를 맞춤화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앵글리케어SA는 부미의 통합 서비스형 플랫폼(iPaaS)을 사용하여 테크놀로지원(TechnologyOne) 전사적 자원 관리(ERP), 세일즈포스 루마리(Salesforce Lumary), 래피드 글로벌(Rapid Global) 인력 관리 소프트웨어, ELMO의 인적 자원(HR) 소프트웨어, 마이크로소프트 액티브디렉터리(Microsoft ActiveDirectory)와 SQL 데이터베이스를 비롯하여 비즈니스에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연결한다. 부미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이 향상된 앵글리케어SA의 애플리케이션 팀은 이제 내부적으로 통합을 개발하고 관리하여 비용을 크게 줄이고 있다.

앵글리케어SA는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통합 서비스를 대체하기 위해 부미를 선택했으며, 그 과정에서 유지 관리 및 지원이 어려운 것으로 입증된 복잡한 포인트-투-포인트 통합을 제거했다.

로우는 “부미 플랫폼의 로우코드 아키텍처 덕분에 통합 속도가 30% 넘게 빨라졌으며, 더 많은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이 비즈니스에 도입됨에 따라 통합 기능을 쉽고 빠르게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면서 “이전에는 한 달 이상 걸리던 일부 프로젝트가 이제는 일주일 만에 완료된다”고 말했다.

로우는 “게다가 부미 플랫폼의 성숙으로 더욱 풍부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며, 내부적으로 통합을 처리할 수 있어서 이전에는 지원에 사용하던 자금을 커뮤니티 서비스에 재투자할 수 있게 되었다. 2023년 초에 부미를 도입한 이후 우리는 더욱 민첩해져서 비즈니스와 직원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으며 팀이 수동 데이터 입력과 복잡한 통합 문제를 해결하지 않아도 된다”고 덧붙였다.

부미의 호주 및 뉴질랜드 디렉터인 네이선 고워(Nathan Gower)는 “각 세부사항이 모두 중요한 이 분야에서 케어 프로그램 담당자는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디지털 시스템이 풍부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함을 신뢰할 수 있어야 한다”며 “부미로 전환한 후 앵글리케어SA는 주민들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IT 팀은 복잡한 통합을 뒤로 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되었다”고 밝혔다.

추가 리소스

· 글로벌 고객 의견 듣기
· 부미 살펴보기에서 솔루션 찾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부미 팔로우: Twitter,LinkedIn, Facebook, 및 YouTube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시킴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들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우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해 전 세계에 약 800개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 국제적인 조직들이 데이터를 발견,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시키고 있다. 웹 사이트: http://boomi.com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과 마크는 해당 소유주들의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4870/en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
자스민 이(Jasmine Ee)
미디어 및 애널리스트 관계 책임자, APJ
jasmine.ee@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