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생태계 연결 중시하는 덕 크릭, 하이랜드와의 파트너십 연장과 함께 ‘커뮤니티라이브’ 행사 후원사로 참여

뉴스 제공
Duck Creek Technologies
2023-10-03 09:33
보스턴--(뉴스와이어)--손해 보험(P&C)과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하는 지능형 솔루션 공급사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가 기술 생태계의 파트너 하이랜드(Hyland)에 대한 지원 확대와 더불어 올해 10월 3일부터 3일간(3~5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커뮤니티라이브(CommunityLIVE) 사용자 콘퍼런스 행사를 후원하기로 했다. 덕 크릭은 하이랜드와 같은 업계 선도 업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보험업계 전반에 걸쳐 더 인간적인 기술 경험을 제공한다는 약속을 실현해나가면서 고객 중심의 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보험사를 대상으로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랜드는 커뮤니티라이브 행사의 하나로 인터랙티브한 네트워킹 이벤트에 손해배상 보험사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보험 산업 현대화 과정에서 디지털 혁신의 중추적 역할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덕 크릭은 하이랜드 온베이스(Hyland OnBase)와 3개의 AMI (Anywhere Managed Integrations)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 기반해 보험금 청구, 보험 약관, 청구 고객이 안전한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통해 관련 문서에 대한 이용 및 제어를 더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덕 크릭의 파트너 매니저 로버트 플레처 시니어(Robert Fletcher, Sr.)는 “덕 크릭은 오랜 기간에 걸쳐 하이랜드와 맺어 온 파트너십과 강력한 통합 전략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이를 통해 커뮤니티라이브와 같은 업계의 주요 행사를 후원하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유의미한 통합 작업을 통해 향상된 사용자 경험과 운영상 효율성으로 고객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기에 보험사의 부담을 덜어줄 수 있게 됐다”고 강조했다.

하이랜드의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Global Partner Program) 부문 부사장(VP) 브라이언 슈로서(Brian Schlosser)는 “하이랜드와 덕 크릭의 파트너십은 공동 고객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사안이다. 덕 크릭이 커뮤니티라이브 후원을 통해 이 같은 파트너십을 더 공고하게 구축한 점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행사는 매년 열리는 최고 수준의 디지털 콘퍼런스 이벤트이며 덕 크릭의 참여를 통해 행사 참가자들이 얻게 되는 경험 수준을 더 향상시켜 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Hyland 소개

하이랜드(Hyland)는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적 기반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이를 통해 더 나은 인간관계를 구축해 나갈 수 있다. 전 세계 수천 개 기관이 해당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으며 포천 100대 기업 가운데 절반 이상이 이를 이용하고 있다. 하이랜드의 지능형 솔루션은 콘텐츠, 데이터 및 프로세스를 차질 없이 통합해 각각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는 작업을 지원한다.

Duck Creek Technologies 소개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갖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duckcreek.com/

연락처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
칼리 번치(Carley Bunch)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