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L 솔루션, 제안된 IPO를 위한 등록 진술서 초안 기밀 제출 발표

뉴스 제공
UL Solutions Inc.
2023-10-03 11:23
노스브룩, 일리노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UL 솔루션(UL Solutions Inc., 이하 “발행사”)이 오늘 미 증권거래위원회(SEC)에 S-1 양식의 등록 진술서 초안을 비밀리에 제출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현재 발행사의 클래스 A 보통주의 단독 주주이자 비영리 조직인 UL 솔루션 앤 인게이지먼트(UL Standards & Engagement)가 제안한 2차 공모와 관련 있다. 발행사는 제안된 공모로부터 수익금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제안된 공모는 발행사의 기업공개(IPO)를 구성한다. 공모 주식 수와 제안된 공모 가격 범위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 제안된 IPO는 SEC의 등록 진술서 검토 완료를 포함해 시장 및 기타 조건의 영향을 받는다.

본 보도자료는 증권 매도 제안이나 매수 제안 권유를 구성하지 않는다. 증권의 모든 매수, 권유 또는 판매 제안은 개정된 1933년 증권법(“증권법”)의 등록 요건에 따라 이뤄진다. 본 발표는 증권법 규정 135에 따라 발행됐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ul.com/solution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UL 솔루션
수석 부사장 - 커뮤니케이션
캐시 피위거(Kathy Fieweger)
312-852-5156
Kathy.fieweger@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