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 업그레이드된 ‘한화생명 LoL 점령전’ 시즌2 개최

이달 2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가자 모집

만 12세 이상의 아마추어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

총상금 2600만원, 모집 완료 후 내년 2월까지 약 4개월간 운영 예정

뉴스 제공
한화생명 코스피 088350
2023-10-04 10:36
서울--(뉴스와이어)--e스포츠 산업의 활성화와 새로운 아마추어 e스포츠 문화 창출을 위해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가 지난해 선보였던 ‘한화생명 LoL 점령전’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돌아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4일 리그 오브 레전드(LoL) 아마추어 대회 ‘한화생명 LoL 점령전 시즌2’ 개최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10월 29일(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이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대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총상금은 2600만원이며 모집 완료 후 11월 4일(토) ‘챔피언선발전’을 시작으로 2024년 2월 4일(일)까지 약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해 ‘도전하라, 점령하라’라는 대회 슬로건에 맞춰 챔피언 타이틀을 방어하기 위한 팀과 이에 도전하는 팀들 간의 매치업으로 진행되는 경기 방식인 ‘도장깨기’를 대회에 도입함으로써 참가자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던 한화생명e스포츠는 이번 대회에서도 동일한 콘셉트로 대회 처음부터 끝까지 참가자에게 지속적인 경쟁 기회를 부여하고 나아가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진행됐었던 지난 대회와는 다르게 LoL을 즐기는 만 12세 이상의 대한민국의 아마추어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전보다 참가 대상이 확대된 만큼 더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는 동시에 더 많은 게이머들에게 리그 오브 레전드의 매력을 전할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대회가 운영되는 3개월간 리그전이 운영된다. 이 기간에는 매일·매주 단위로 매치업이 진행되며 참가팀들은 자신들의 매치를 원하는 일정과 시간에 신청하는 방식으로 리그전을 진행해 나간다. 리그전 외에도 최다 챔피언 타이틀을 보유한 팀과 누적 포인트를 가장 많이 쌓은 최상위권 팀 간의 맞대결을 펼치는 ‘왕중왕전’도 운영된다. 리그전 전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대회의 최종 우승팀을 결정하는 왕중왕전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화생명 LoL 점령전에서만 볼 수 있던 차별화 요소 중 하나인 ‘점령 깃발’은 시즌2에서도 운영된다. 퀘스트 달성 시 이벤트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깃발을 제공하는 ‘점령 깃발’ 제도는 참가자들에게 대회에 지속적인 참여 동기를 부여하고 의욕을 고취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시즌2로 다시 찾아온 이번 대회에서 참가자 자격을 확대하는 동시에 대회 과정을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을 이전보다 더 많이 추가해 참가자 모두가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대회로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 LoL 점령전에서만 볼 수 있는 차별점을 강화시키는 동시에 지속가능한 대회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 소개

한화생명e스포츠(Hanwha Life Esports, HLE)는 2018년 한화생명이 창단한 프로 e스포츠팀으로, 현재 리그 오브 레전드(LoL) 팀을 운영하고 있다. e스포츠로 라이프플러스 가치를 전하고, 디지털 세대로 대표되는 1030세대의 일상 속에 열정과 영감을 부여하는 것, 나아가 e스포츠 분야에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한화생명e스포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한화생명e스포츠 홈페이지 혹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whalife.com

연락처

한화생명e스포츠 홍보대행
KPR
원동욱 과장
02-3406-214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한화생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