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ECT Photonics, 코히어런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작은 디지털 ITLA용의 완전 통합 InP PIC 검증

PIC은 100G, 400G 및 800G ZR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며 코히어런트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장 작은 조정 가능 레이저 어셈블리의 초석이 될 것이다

뉴스 제공
EFFECT Photonics
2023-10-04 11:15
아인트호벤, 네덜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도 통합 광학 솔루션의 선도적 개발업체인 EFFECT Photonics는 동사의 디지털 피코 통합 조정 가능 레이저 어셈블리(pITLA)를 구동하는 코어 인에이블러인 완전 통합 조정 가능 레이저 InP-기반 광자집적회로의 검증을 금일 발표하였다. 조정 가능 레이저는 네트워크 운영자들이 기존의 섬유 인프라를 확장하지 않으면서 그들의 네트워크 수요력을 확장할 수 있도록 하는 고밀도 파장 분할 다중 방식(DWDM)을 활성화하는 광학 시스템의 핵심 구성 요소이다. 이 중대한 시점에 조정 가능 레이저 InP-기반 광자집적회로(PIC)는 IEEE Std.802.302022, 100GBASE-ZR에 약술된 필수 성능 항목들을 보여주는 일련의 검사들을 성공적으로 통과하였다.

현재 공급되는 조정 가능 레이저 어셈블리와 달리, EFFECT Photonics 디지털 pITLA의 핵심은 모놀리식 통합 InP PIC로서 완전히 실행되는 조정 가능 레이저이다. 이로 인해 작은 공간 소요, 더 높은 어셈블리 산출율 및 플러그형 폼 팩터에 대한 용이한 통합을 구현하는 능력과 같은 장점이 가능해진다. InP PIC는 게인 섹션, 레이저 캐비티, 광 증폭기 및 파장 로커를 한 칩에 통합하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이러한 기능들을 단일 칩 상에 포함하고 어셈블리 내에 제어 기능을 포함함으로써, 사용자는 단순히 디지털 명령을 제공함으로써 레이저와 소통하고 그것을 제어할 수 있다.

“지난 10년 동안 업계는 중대한 코히어런트 광학 기능의 크기를 줄임으로써 디지털 코히어런트 모듈의 길을 여는데 장족의 발전을 이뤘다. EFFECT Photonics pITLA는 조정 가능한 레이저의 제어를 위한 외부 마이크로 옵틱스의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광자 통합에 있어서 신기원을 이뤘다”라고 EFFECT Photonics의 최고경영자인 로베르토 마르코치아는 말했다. “저희의 모노리식 접근방식은 장치의 전체 크기를 이전에는 불가능했던 작은 폼 팩터로 과감하게 축소하면서 모든 중요 기능을 유지하는 것이다.”

작은 폼 팩터 플러거블의 설계를 단순화하는 목적으로 고안된 통합 InP PIC는 EFFECT Photonics의 신형 pITLA의 기초로서 파워, 비용효율 및 소형의 장점을 탁월하게 복합적으로 제공한다. 이것은 코히어런트 플러거블의 용이하고 비용효율적인 설계를 용이하게 하여 업계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EFFECT Photonics pITLA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원하면, ECOC23의 547번 스탠드를 방문하시거나 10월 2일 월요일 12시에 열리는 EFFECT Photonics의 시장 포커스 세션 “파워 및 통합: 네트워크 에지 상의 코히어런트 송수신기용 InP”에 방문하면 된다.

EFFECT PHOTONICS 소개

광이 디지털을 만나는 곳 - EFFECT Photonics는 고성능, 대역폭에 대한 점증하는 수요에 의해 주도된 경제적 광학 솔루션 및 보다 신속한 데이터 전송 능력에 대한 필요를 다루는 고도로 수직 통합된 독립 광학 시스템 회사이다.

당사의 고유 디지털 신호 처리 및 순방향 오류 정정 기술과 초순수 광원을 사용하여, 당사는 원활한 통합, 원가 효율성, 저전력 및 공급 보안을 갖춘 소형 폼 팩터를 제공한다. 확립된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 생태계를 활용함으로써, 당사는 제품이 경제적 가격에 대량 공급될 수 있게 하여 5G와 그 이후, 액세스 준비가 된 코히어런트 솔루션 및 클라우드와 클라우드 에지 서비스에서 도전이 해결되도록 하는 목표를 지향한다.

자세한 정보를 위해서는 www.effectphotonics.com 을 방문하면 된다. LinkedInTwitter에서 EFFECT Photonics를 팔로우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ffectphotonic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EFFECT Photonics
콜린 크로닌(Colleen Cronin)
colleencronin@effectphotonic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