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대화형 AI로 통합 및 자동화를 가속하는 부미 GPT 출시

부미 AI 신제품, 2억 건 이상의 통합을 기반으로 구축돼 조직 전체의 효율성과 확장성을 촉진하는 대화형 환경 전달

뉴스 제공
Boomi
2023-10-04 13:15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주자인 부미(Boomi™)가 오늘 실리콘밸리 부미 월드투어(Silicon Valley Boomi World Tour)에서 부미 AI(Boomi AI) 제품군의 첫 번째 제품인 부미 GPT를 발표했다. 이는 부미 플랫폼에 간단한 양방향 환경을 접목한다. 부미 GPT로 조직은 생성형 AI의 성능을 활용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통합 및 자동화하고 혁신을 더욱 민주화하며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할 수 있다.

당사는 모든 산업 분야에서 더 빠르게 혁신하고 가장 대담한 비즈니스 목적을 달성해야 하는 강한 압력을 받고 있다. IT 조직은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IT 현대화와 디지털 혁신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다. IDC는 2023년에만 전 세계 IT 지출이 3조 2,5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한다.[1] 그러나 사일로화된 시스템, 데이터 거버넌스 부족, 숙련된 리소스 부족, 증가하는 보안 및 규정 준수 의무로 인해 발생하는 데이터 단편화 때문에 이니셔티브가 약화되는 경우가 잦다. 속도가 곧 비즈니스인 세상에서 경쟁 우위를 점유하려면 이러한 복잡성을 극복해야 한다.

2억 건이 넘는 통합을 통해 학습한 부미 GPT는 단어를 행동으로 변환해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프로세스, 사람 및 장치를 빠르게 연결한다. 고객은 부미 GPT의 자연어 프롬프트를 사용해 부미 AI에 통합, API 또는 마스터 데이터 모델을 구축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풍부한 지식의 도우미 또는 “부조종사” 역할을 하는 부미 GPT는 요청된 통합이나 기타 소프트웨어의 개요를 설계한다. 이는 사용자가 비즈니스 결과를 도출하기 위해 수락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연결 및 자동화 구축 작업을 크게 가속화한다.

혁신 중심 의료 기술 기업인 에노비스(Enovis)의 의료 솔루션 기술 팀 책임자 도널드 싱글린(Donald Singelyn)은 “시장을 선도하는 매우 탁월한 정형외과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MotionMD®의 경우 워크플로 효율성을 극대화하려면 고객의 기존 의료 시스템과의 상호 운용성이 필수”라며 “부미가 제공하는 MotionMD 통합 플랫폼을 사용하면 로우코드 분석가가 3,000개 이상의 병원과 진료소에서 65개가 넘는 고유한 의료 솔루션과 빠르고 안전하게 통합할 수 있다. 경쟁업체가 코드를 작성하고 IT 보안을 탐색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동안 당사는 고객을 위해 매달 수백만 건의 환자 계약을 처리하고 있다. 부미 GPT가 어떻게 성공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을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올해 초 부미는 조직이 AI의 기능을 적용해 전략적 이니셔티브에서 전례 없는 진전을 이룰 수 있도록 설계된 AI 기반 기능 제품군인 부미 AI를 선보였다. AI 구동 개발이라는 비전에 기반해 사용자의 사고 과정과 유사한 AI 학습을 적용하는 부미 GPT는 디지털 비즈니스가 의존하는 연결을 구축하는 작업 즉, 중요하지만 종종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작업에 AI의 힘을 제공한다.

부미의 최고 제품 및 기술 책임자인 에드 마코스키(Ed Macosky)는 “조직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광범위한 연결성과 자동화를 적용하는 동시에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노력한다”며 “부미 AI를 사용하면 기업은 이 작업을 획기적으로 가속하고 민주화해 자연어 요청을 애플리케이션의 현대화 및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에 중요한 통합 및 연결로 전환할 수 있다. 기업이 오늘날 초경쟁 시장에서 성공하는 데 필수적인 속도와 통찰력에 도움이 될 부미 AI 제품군의 첫 번째 기능인 부미 GPT를 출시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부미 AI 제품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boomi.ai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리소스

· 부미 AI로 더 빨리 결과를 도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트위터, 링크트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부미 팔로우하기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800여 파트너사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국제적인 조직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boom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 및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1] IDC 보도자료, 2023년 전 세계 IT 지출에 대한 IDC의 예측 - 지속적으로 완만한 하향세, 2023년 4월 5일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6672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Boomi)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