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앙, 아이폰15 시리즈와 완벽 호환되는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5000mAh CREBATMS 출시

뉴스 제공
크레앙
2023-10-05 09:0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 수입·제조업체인 크레앙은 9월 13일 발표된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15 시리즈와 완벽 호환되는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5000mAh(CREBATMS)를 출시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5000mAh(CREBATMS)는 맥세이프 기능이 내장된 디바이스를 빠르고 정확하게 무선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5000mAh(CREBATMS)는 강력한 자력의 무선 충전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배터리의 USB-C 단자에 C to C 케이블로 디바이스와 연결해 10W 유선 충전도 지원한다.

아이폰15 시리즈는 USB-C 충전 단자를 채용한 최초의 아이폰으로,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5000mAh(CREBATMS)는 아이폰15의 유·무선 충전 모두 가능하다.

5000mAh(CREBATMS)는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무게가 가벼워 실내외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또한 상태표시 LED를 통해 제품의 작동 상태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고품질 스마트IC를 탑재해 전압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전력 전환율을 효과적으로 높임과 동시에 안전 보호 장치를 통해 과전류·과전압을 방지하고 충전 및 방전 효율을 최대로 향상시켰다.

크레앙은 10월 중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5000mAh(CREBATMS)에 이어 아이폰-애플워치-에어팟과 호환되는 신제품 초슬림 3in1 무선 충전기(CREQ15)를 출시할 예정이다.

맥세이프 보조배터리 5000mAh(CREBATMS)는 크레앙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crean)에서 제품 출시 특가인 1만7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크레앙 소개

크레앙은 모토로라, 오터박스 등 모바일 기기 관련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총판으로, 모바일 디바이스의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를 온·오프라인으로 유통하는 전문 기업이다. 자체 브랜드인 ‘CREAN’으로 스마트폰 케이블, 차량용 충전기, 가정용 충전기 등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제조·유통하고 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외에도 앱세서리 및 웨어러블 디바이스에도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크레앙은 수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총판 및 자체 브랜드 라인업의 경험을 통해 합리적 가격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드릴 것을 약속한다.

연락처

크레앙
마케팅팀
김청하
02-1800-8310(내선 26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크레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