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venir, 영국 정부의 개방형 네트워크 생태계 공모전에서 두 건의 5G 컨소시엄 프로젝트 수주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23-10-04 15:45
레딩,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어떤 클라우드에서도 실행 가능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솔루션을 통해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는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Mavenir가 개방되고 상호 운용 가능한 네트워크 기술의 도입을 목표로 하는 영국 정부의 개방형 네트워크 생태계(Open Networks Ecosystem) 공모전에서 세계 최초로 두 건의 5G Open RAN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해당 프로젝트들은 영국 과학혁신기술부(DSIT)를 통해 정부 자금을 확보하였으며, 고수요밀도(High Demand Density, HDD) 환경에서 Open RAN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에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을 입증하는 데에 집중할 예정이다. 도시, 공항, 스포츠 경기장 및 주요 대형 공공 행사를 포함한 HDD 장소들은 모바일 네트워크의 기술 성능에 가장 어려운 조건을 나타낸다.

Mavenir의 액세스 네트워크, 플랫폼 및 MDE 부문의 BG Kumar 사장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고밀도 모바일 트래픽 환경에서 Three 및 Virgin Media O2와 함께 오픈랜 연결의 적응성과 이에 따른 영향을 시연하도록 설계된 두 개의 획기적인 프로젝트를 위한 두 개의 컨소시엄을 통해 DSIT에 의해 자금을 받아 매우 고무되어 있다. 파트너들과의 함께 5G Open RAN 네트워크의 개발을 가속하고 채택을 촉진하여 더욱 연결되고, 강화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창조하고자 한다.”

◇ 수상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SCONDA: Mavenir는 고밀도 수요 지역의 고유한 기술 및 상업적 난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세계 최초의 프로젝트인 SCONDA(밀집 지역의 소형 셀 ORAN)를 제공하도록 선택된 컨소시엄의 일원이다.

SCONDA는 수요가 높은 도시 핫스팟에서 소형 셀 고밀도화 층을 만들어 대규모 트래픽을 해소하고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는 글래스고 시티 센터(Glasgow City Centre)의 어려운 무선 환경내에서 네트워크 성능의 자동화를 추가로 가능하게 할 것이다. 해당 프로젝트의 목적은 Open Ran이 글래스고의 더 넓은 Three 모바일 네트워크 내에서 어떻게 배치, 통합 및 관리되는지 시연하고, Opne Ran과 전통적 RAN 네트워크의 품질 및 용량이 어떻게 비교되는지 평가하는 것이다.

SCONDA 프로젝트의 다른 컨소시엄 구성원으로는 AWTG, Three, Boldyn, 서리대학(University of Surrey), PI Works, 스코틀랜드 5G 센터(Scotland 5G Centre), 글래스고대학(the University of Glasgow) 및 Accenture가 참여한다.

5G MoDE(바퀴 달린 HDD(HDD on wheels): 5G MoDE(바퀴 달린 HDD, HDD on wheels) 프로젝트는 Mavenir, Virgin Media O2, VMWare 및 서리대학(University of Surrey)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Mavenir는 해당 프로젝트의 기술 리더이며 필수적인 Open RAN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의 제공자이다. 5G MoDE는 ‘고밀도 환경을 위한 모바일 오-랜(Mobile O-RAN for highly Dense Environments)’의 약어로, 현실 세계의 고밀도 모바일 트래픽 시나리오에서 5G MoDE 개념의 효과를 보여주기 위해 고급 기술과 지능형 설계를 활용한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중점 분야에는 Open RAN 지능형 컨트롤러(O-RIC), 절전 및 용량 최적화, 중앙 집중식 클라우드 장치, 제로 풋프린트 구현, O-RAN 대규모 MIMO 액티브 안테나 유닛(AAU) 등이 있다. 컨소시엄 파트너들은 이러한 구성 요소를 결합함으로써 주파수 효율을 향상하고, 에너지 소비를 줄이며, 네트워크 용량을 최적화하고, 환경에 주는 영향을 최소화하며, 심지어 인구 고밀도 지역에서도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개방형 네트워크 생태계를 통한 19개 프로젝트가 경쟁을 통해 수주에 성공했고, 자세한 정보는 GOV.UK 웹사이트를 방문하면 된다.

Mavenir 소개

Mavenir는 네트워크의 미래를 구축하고 선진 기술을 개척하며, 어떤 클라우드에서도 실행되는 단일 소프트웨어 기반 자동화 네트워크의 비전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업계에서 유일한 종단 간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로서 Mavenir는 세계의 연결 방식을 변화시키고, 세계 가입자 50% 이상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12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30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제공업체 및 기업들을 위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변환을 가속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Mavenir
홍보부서
Emmanuela Spiteri
PR@maven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