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10월 군인·군무원 자녀 대상 ‘삼성스토어 코딩스쿨’ 운영

국군의 날 기념, 군인∙군무원 자녀 대상 ‘삼성스토어 코딩스쿨’ 진행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 위해 실시간 온라인 클래스 추가 운영

올해 12월까지 군인∙군무원 대상 구매 금액별 사은 혜택 제공

뉴스 제공
삼성전자판매
2023-10-05 09: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제75주년 국군의 날을 기념해 군인 및 군무원 자녀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삼성스토어 코딩스쿨’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스토어 코딩스쿨은 고객 맞춤형 체험 프로그램인 ‘삼성 컬처랩’의 하나로, 삼성전자의 제품을 활용해 과학과 코딩 관련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들의 미래 역량 강화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국군의 날 기념 삼성스토어 코딩스쿨은 10월 21일과 22일 각 2회에 걸쳐 지점별 총 4회로 진행되며, 클래스별 최대 20명의 어린이를 선정한다. 참여를 원하는 군인 및 군무원은 10월 17일까지 삼성스토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는 10월 19일에 별도 안내한다.

이번 클래스는 군인·군무원의 거주율이 높은 삼성스토어 대전과 삼성스토어 진해에서 운영되며, ‘빛의 굴절을 이용한 더 프리스타일의 모형 키트 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다. 교육 대상인 7세 이상의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전문 강사의 재미있는 설명으로 제품에 적용된 과학적 원리를 이해하고 실습할 수 있다.

삼성스토어는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지역의 군인·군무원 자녀를 위해 온라인 플랫폼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클래스도 진행한다. 교육 내용은 ‘터치스크린의 원리를 통해 갤럭시탭 모형 만들기’로 10월 29일에 총 3회로 운영된다. 클래스별 정원은 70명으로 신청 일정과 방법은 오프라인 클래스와 동일하다.

이 밖에도 삼성스토어는 군인과 군무원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공무원증을 지참 후 구매하는 경우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국 삼성스토어 행사점에서 올해 12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전자판매 마케팅팀장 이창희 상무는 “국군의 날을 맞이해 나라를 위해 힘쓰는 군인·군무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취지에서 특별한 클래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삼성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께 다양하고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samsungsales.co.kr

연락처

삼성전자판매 홍보대행
미디컴
허윤경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문의
02-3448-99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