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원 작가의 ‘불편한 나의 프랑스 시어머니’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라

뉴스 제공
페스트북
2023-10-05 11:00
안양--(뉴스와이어)--박성원 작가의 저서 ‘불편한 나의 프랑스 시어머니 : 어느 한국 며느리의 살벌한 시집살이 극복기’가 교보문고 POD 부문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불편한 나의 프랑스 시어머니 : 어느 한국 며느리의 살벌한 시집살이 극복기’는 프랑스 시어머니와의 만남과 경험을 엮은 에세이다. 개인적인 경험에서 보편적인 인사이트를 끌어내는 서술 방식이 인상적이다.

박성원 작가는 “동양과 서양, 백인종과 유색인종, 프랑스와 한국, 모국어와 타자의 언어 갈림길에서 갈팡질팡했던 순간들, 거짓 미소로 어색함을 감추며 그들에게 자연스레 동화되길 원했던 순간들, 폭력적인 언어로 상처받은 정체성을 부여잡고 눈물 훔쳤던 순간들, 보이지 않는 경계에 자신을 가두고 허상을 잡으려 발버둥 쳤던 순간들을 되짚기 위해 책을 저술했다”며 집필 의도를 밝혔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다채로운 에피소드에 울고 웃다 보면 ‘보이지 않는 존재를 헤아리겠다’는 저자의 말이 어떤 의미로 다가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라며 해당 책을 소개했다.

인터넷 서점의 한 구매 독자는 ‘첫 장을 읽기 시작해 책을 덮을 때까지 한 번에 다 읽었습니다. 너무 재미있고 잘 읽히는 책이네요’라는 리뷰를 남기기도 했다.

‘불편한 나의 프랑스 시어머니 : 어느 한국 며느리의 살벌한 시집살이 극복기’는 온라인 서점을 통해 종이책과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작가의 스토리는 박성원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페스트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