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을 산행 돕는 간절기 아웃도어 베스트 출시

자체 개발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로 바람은 견고하게 차단하고, 활동성은 높여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제격

셔링 디테일과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으로 다양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 가능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10-05 09:07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본격적인 가을 시즌에 접어들며 가을 산행에 나서는 등산객들을 위한 뛰어난 아웃도어 기능의 간절기 여성용 아웃도어 조끼 ‘라이트 루나 셔링 우먼 베스트’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겸비한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바람은 견고하게 차단하고, 활동성은 높여 찬 바람이 부는 가을 아웃도어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여기에 양쪽 소매와 밑단, 허리 라인 등의 셔링 디테일로 자연스러운 멋을 더했으며,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으로 슬림한 실루엣 연출이 가능해 등산, 여행, 일상생활에서도 긴 소매 상의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목 끝까지 지퍼를 올려 닫을 수 있는 집업 스타일로 외부의 찬 바람에도 체온 조절이 용이하며, 양쪽 주머니에는 지퍼가 부착돼 있어 가벼운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아이보리, 네이비, 핑크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본격적인 가을 산행 시즌이 시작되면서 다양한 아웃도어 스타일에 매칭하기 좋은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체온 유지는 물론 스타일까지 더한 레드페이스 기능성 조끼로 보다 알차고 즐거운 가을 산행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레드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