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가후생연금펀드, ICE 통해 포트폴리오의 성과연계채권 및 배출 회피 분석

뉴스 제공
Intercontinental Exchange 뉴욕증권거래소 ICE
2023-10-05 09:40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를 선도하는 데이터, 기술 및 시장 인프라 서비스 제공자인 Intercontinental Exchange, Inc.(NYSE:ICE, 이하 ICE)는 오늘 ICE가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의 연금 펀드인 일본 국가후생연금펀드(GPIF)로부터 해당 연금펀드의 성과연계채권에의 투자로 인해 발생한 영향 분석을 맡길 회사로 선택되어 그 내용이 최근 공개한 2022년 ESG 보고서에 수록되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ICE는 탄소 배출량 감축과 재생 에너지 발전에서 일자리 창출 등의 사회적 영향까지 다양한 영향의 범주에 대한 GPIF가 가진 포트폴리오 상의 성과연계채권에 대해 영향 분석을 수행했다. GPIF는 투자된 미국 달러당 계산된 영향 지표 등의 정보가 포함된 ICE의 영향 분석 결과를 자세히 설명하는 보고서를 공개했다.

“ICE는 투자자가 자신의 기후 위험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가진 포트폴리오가 미치는 잠재적 영향을 정량화할 수 있도록 돕는 지속가능한 금융 상품과 데이터세트를 개발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다. GPIF의 성과연계채권에 대한 투자로 인한 잠재적인 영향과 및 그로 인해 회피한 탄소 배출을 정량화하는 과정에서 GPIF를 도울 수 있어 기쁘다. ICE는 기후 및 투자 위험 및 기회를 계산 및 이해하기 위한 데이터 분석, 모델링 및 비교를 통한 시나리오 분석 능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고객들과 협력할 것이다”라고 ICE의 지속가능 금융 리더인 Girish Narula는 말했다.

ICE는 자사가 보유한 광범위한 탄소 배출 데이터베이스와 배출 회피 방법론을 사용하여 저탄소배출 경제로의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을 갖춘 기업의 배출 회피량을 추정하는 모델을 구축하였으며, 이 모델이 GPIF의 분석에 사용되었다. GPIF가 발행한 보고서에 ICE가 무공해 차량, 유틸리티 및 채굴된 광물 등의 세 분야에 속하는 회사에서 탄소 배출 회피의 영향을 파악, 분석 및 측정하는 데에 사용한 절차가 설명되어 있다.

배출 회피란 제품의 수명 주기 또는 가치 체인 외부에서 발생한 탄소 배출량의 절감을 의미한다. 제품을 사용했을 때 회피할 수 있는 탄소 배출량을 알면 투자자들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기회를 식별하고, 그로 인해 실생활에 미치는 차이를 정량화할 수 있다.

“ICE는 고객이 겪는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 기회를 만들어 내기 위한 솔루션을 개발하기 위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GPIF와의 협력은 ICE가 가진 채권에 대한 전문지식이 지속가능한 금융 데이터 및 분석 방식과 결합해 어떻게 혁신적인 제품 및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가를 보여주는 예시이다”라고 ICE의 아시아-태평양 지역 채권 및 데이터 서비스 리더 Magnus Cattan은 말했다.

GPIF가 사용한 ICE의 종합적인 보고서는 이곳에서 찾을 수 있다: 배출 회피성과연계채권 포트폴리오 분석.

Intercontinental Exchange 소개

Intercontinental Exchange, Inc.(NYSE: ICE)는 사람과 기회를 연결할 수 있는 디지털 네트워크를 설계, 제작 및 운영하는 포춘 500에 속한 기업이다. 당사는 여러 주된 자산 계층에 걸쳐 투명성과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는 목표에 중요한 워크플로 도구를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게 하는 금융 기술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당사는 다양한 자산 계층에 걸쳐 사람들이 투자하고, 자금을 조달하며 위험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을 돕는 뉴욕 증권거래소를 포함한 증권거래소어음거래소를 운영하고 있다. 당사의 종합적인 채권 데이터 서비스와 실행 능력은 고객들이 기회를 이용하고 더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 정보, 분석 및 플랫폼을 제공한다. ICE Mortgage Technology는 고객 유치와 대출 등록까지, 미국의 거주 모기지 절차를 변화시키며 디지털화시키고 있다. 이 회사들은 함께 고객들에게 기회를 이어줄 수 있도록 산업을 변화시키고, 간단히 만들며, 자동화시킨다.

ICE 및/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에는 Intercontinental Exchange, ICE, ICE block design, NYSE 및 New York Stock Exchange가 포함된다. Intercontinental Exchange, Inc. 및/또는 그 자회사의 추가적인 상표와 지재산권에 대한 정보는 이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EU 소매금융상품 및 투자형보험상품공시규정의 적용을 받는 특정 제품에 대한 주요 정보 문서는 관련된 거래소 웹사이트의 제목 ‘주요 정보 문서(KIDS)’ 아래에서 이용할 수 있다.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따른 면책범위 진술 - ICE의 사업에 대한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역사적인 사실이 아닌 진술은 위험과 불확정성이 포함된 ‘미래 예측 진술’이다.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된 결과와 실제 결과 간에 차이를 발생시킬 수 있는 추가적인 위험 및 불확정성에 대한 논의는 ICE가 2023년 2월 2일 증권감독위원회(SEC)에 제출한 2022년 12월 31일 종료된 연도에 대한 양식 10-K를 통해 작성된 ICE 연례 보고를 포함하지만 그로 국한되지 않는 ICE의 증권감독위원회(SEC) 제출물을 참조해 주기 바란다.

유형: 채권 및 데이터 서비스

소스: Intercontinental Exchange

ICE-CORP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ntercontinentalexchange.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Intercontinental Exchange(ICE)
미디어 연락처
Isabella Bezzone
+1 212 748 3948
isabella.bezzone@ice.com
media@theice.com

투자자 관계(IR) 연락처
Katia Gonzalez
+1 678 981 3882
katia.gonzalez@ice.com
investors@i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