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미국우주재단 인증 2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10월 22일까지 미국우주재단 기술 인증 25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템퍼 매트리스∙모션베드∙프레임 등 구매 시 템퍼 베개와 매트리스 커버 등 증정

채널별 하이엔드 매트리스 또는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스페셜 기프트도

뉴스 제공
템퍼코리아
2023-10-05 09:39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미국우주재단의 기술 인증 25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2일까지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 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로, 백화점과 아웃렛, 전문점 등 전국의 템퍼코리아 공식 판매처에서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주요 혜택으로는 △매트리스 구매 시 ‘템퍼 오리지날 베개’ 증정 △매트리스와 함께 프레임 또는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템퍼 밀레니엄 베개’와 ‘매트리스 방수 커버’ 증정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션베드 3종 풀세트 구매 시 ‘헬라 매트리스 커버’를 추가로 증정한다.

미국우주재단 인증 기념 이벤트 기간 한정 스페셜 기프트도 마련됐다. 구매 채널별로 하이엔드 매트리스 구매 시 롱 허그 쿠션 1개를 증정하고, 채널별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협탁을 증정한다.

템퍼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공인과 미국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다. 템퍼가 생산하는 모든 매트리스와 베개는 특유의 ‘템퍼 폼’ 소재로 제작되는데, 이는 1960년대 NASA의 과학자들이 우주선 이착륙 시 비행사에게 전달되는 몸무게 4~5배의 압력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소재를 상용화한 것이다.

템퍼 폼은 오픈 셀 구조로 설계돼 통기성이 우수하고, 인체의 무게와 온도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온몸을 감싸듯 몰딩되는 ‘점탄성’이 특징이다. 체중과 체압을 고루 분산·흡수하고, 근육의 압점을 완화시켜 뒤척임을 줄여주고, 마치 무중력 상태와 같은 느낌을 제공해 숙면에 도움을 준다.

템퍼코리아는 미국우주재단 인증 25주년을 기념해 템퍼 매장을 찾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템퍼의 다양한 매트리스와 프레임, 모션베드 등을 직접 체험 후 구매하면 베개와 매트리스 커버 등 침실 제품을 풀세트로 마련하실 수 있는 기회라고 밝혔다.

템퍼코리아 소개

덴마크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는 미국우주재단의 인증을 받은 유일한 매트리스 및 베개 브랜드다. 1960년대 후반 미국 항공우주국(NASA)의 과학자들이 우주 왕복선에 사용할 신소재를 발명한 이후 이 소재의 잠재력을 알아본 템퍼의 설립자들이 수년 간의 연구 끝에 TEMPUR® 소재로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최초의 점탄성 매트리스와 베개가 탄생했다. 템퍼는 유럽 최고 권위의 인증기관인 독일 TÜV 라인란드(TÜV Rheinland) LGA 인증을 획득하면서 제품의 안전성 및 내구성 등을 인정받았으며, 지속가능성과 투명성 확보를 위한 노력으로 2023년 신제품에 유럽의 섬유 제품 품질 인증인 오코텍스(OEKO-TEX)의 ‘MADE IN GREEN’ 라벨을 획득했다. 또한 수면 전문가와 디자이너, 그리고 엔지니어와 함께 개개인의 몸에 맞는 지지력과 월등한 편안함을 갖춘 완벽한 소재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kr.tempur.com/

연락처

템퍼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