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펫, 추석 맞아 유기견을 위한 기부 진행

뉴스 제공
사조동아원 코스피 008040
2023-10-05 10:05
서울--(뉴스와이어)--사조동아원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사조펫’이 9월 23일 서울 이태원에 위치한 YHS 유기견 보호소에 유기농 사료 130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 기부는 이달 14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약 13만 개의 ‘좋아요’를 받아 공약을 이행하기 위한 것이다.

기부된 사료는 유기농 인증을 받은 ‘옵티원’ 제품이다. 사료는 해당 보호소에서 입양한 가정에 선물로 전달되고, 바자회에서도 사용될 예정이다.

사조펫은 유기동물들도 따뜻한 추석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번 기부 공약을 이행했다고 밝혔다. 또한 다음에는 더 많은 기부를 위해 쇼핑 라이브에 찾아와 ‘좋아요’ 투표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사조펫은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영양제, 사료 등을 제조 및 판매하고 있는 회사며, 가성비가 매우 뛰어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널리 인정받고 있다.

사조동아원 소개

사조동아원은 원맥을 수입·가공해 판매하는 제분사업과 가축 및 양식어류의 사료를 제조·판매하는 생물자원사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또한 식품기업 사조만의 노하우를 담아낸 반려동물 브랜드 ‘사조펫’을 론칭해 반려동물을 위한 사료, 간식, 영양제 등을 반려인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사조펫 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sajopet

웹사이트: https://do.sajo.co.kr

연락처

사조동아원
PET 사업부
이진영 계장
02-789-967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