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B, 탄소 저장 선별검사 및 순위 결정 솔루션 론칭

새로운 서비스로 더 안전하고 경제적인 탄소 저장 프로젝트의 가속화된 성장 주도

뉴스 제공
SLB 뉴욕증권거래소 SLB
2023-10-05 11:15
아부다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LB(NYSE: SLB)가 오늘 자산의 장기 무결성과 경제적 잠재력에 대한 과학적 분석을 기반으로 장소 선택 결정에 대한 확신을 높이는 탄소 저장 선별검사 및 순위 결정 솔루션을 론칭했다.

이 솔루션은 고객이 소중한 시간과 자원을 낭비할 수 있고 탄소 포집·활용·저장(CCUS) 프로젝트가 최종 투자 결정(FID)에 도달할 확률을 줄일 위험 요소를 가진 최적이 아닌 저장 장소를 피할 수 있도록 돕는다.

“CCUS는 배출을 줄이기 위한 가장 즉각적인 기회 중 하나이지만, 글로벌 순제로 포부에 대한 예상된 효과를 얻기 위해 30년 이내에 100~200배까지로 확장되어야 한다. 저장 장소가 더 안전하고 경제적인지 확인하는 것은 저탄소 에너지 생태계를 위해 CCUS 성장을 의미 있게 주도하는 데 필요한 속도, 규모 및 투자에 중요하다”라고 SLB의 신 에너지 사업부 탄소 솔루션 부문의 선임 부사장인 Frederik Majkut이 말했다.

이 선별검사 및 순위 결정 솔루션은 기술 및 비기술 데이터를 모두 사용하여 저장 장소의 용량과 경제적 타당성에 대한 상세한 평가를 제공하는 한편 잠재적 위험을 확인한다. 전 세계적으로 성공적인 저장 프로젝트로부터 참고하여 각 장소의 순위를 결정하기 위한 상대적 근거를 제공하기 위해 기준 비교를 만든다.

SLB는 민감도 및 불확실성 분석을 사용하여 위험 식별을 강조함으로써 데이터를 검증하는 빠르고 추적 가능하며 일관된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로 가능한 첨단 워크플로로 강화된 전매특허적 도구를 사용한다.

트리니다드토바고에서 SLB는 예정된 해양 탐사 및 생산 및 탄소 저장 라이선싱 라운드에 앞서 잠재적인 저장 장소들을 선별검사하고 순위 결정을 하기 위해 고객과 협력하였다. SLB는 잠재적 장소를 평가하기 위해 SLB의 전매특허적 워크플로에서 67개의 주요 기준을 사용하여 세 개의 지리적 지역에 있는 저장 장소를 평가했다. 그런 다음, SLB는 다양한 특성 및 사이트 특성이 순위 결정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민감도 분석을 수행했다. 이러한 장소들의 성과를 미국과 유럽의 탄소 저장 분지의 특성과 비교하였다.

몬테 카를로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2000회 이상의 반복을 평가함으로써 SLB는 고객을 위해 최상에서 최악까지 장소의 순위를 결정하였다. 이 과정을 통해 고객은 수면 밑 및 수면 특성이 뛰어난 지역과 더 자세한 평가 및 투자를 위한 고등급 지역을 우선시할 수 있었다.

오늘의 발표는 10월 5일까지 아부다비에서 개최되고 있는 ADIPEC의 일환으로 이뤄진 것으로, ADIPEC은 우리의 에너지 시스템을 더 빨리 탈탄소화하고 미래에도 사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긴급하고 집단적이며 책임 있는 조치를 가속하기 위해 업계를 통합하는 국제적 플랫폼이다.

탄소 저장 및 순위 결정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slb.com/carbon-storage-screening-ranking을 방문하면 된다.

SLB 소개

SLB(NYSE: SLB)는 균형 잡힌 지구를 위해 에너지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기술 회사이다. 전 세계 100개 넘는 국가에 걸친 글로벌 영업망과 거의 두 배에 달하는 다양한 국적을 대표하는 직원들로 구성되어, 우리는 매일 오일 및 가스 혁신, 대규모 디지털 서비스 제공, 산업에서 탄소 배출 감소, 에너지 전환을 가속하는 새로운 에너지 시스템의 개발 및 확장에 노력한다. 자세한 정보는 slb.com에서 볼 수 있다.

전망적 진술에 대한 주의 진술: 이 언론 보도자료에는 미국 연방 증권법의 의미에 내의 ‘전망적 진술’, 즉, 과거 사건에 관한 것이 아닌 미래에 관한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에는 종종 ‘기대하다’, ‘그럴 수 있다’, ‘추정하다’, ‘의도한다’, ‘예상하다’, ‘할 것이다’, ‘잠재적’, ‘예측된’ 등과 같은 단어가 포함된다. 전망적 진술은 SLB의 새로운 기술 및 파트너십의 전개 또는 예상되는 이점과 관련된 예측 또는 기대; 지속 가능성 및 환경 문제와 관련된 목적, 계획 및 예측에 관한 진술; 에너지 전환 및 세계 기후 변화에 관한 예측 또는 기대; 운영 절차 및 기술의 개선사항 등과 같이 다양한 정도로 불확실한 문제들을 다룬다. 이러한 진술은 순 마이너스 탄소 배출 목표를 달성하는 능력의 부재, SLB의 전략, 계획 또는 파트너십의 의도된 이점을 인식하는 능력의 부재, 글로벌 기후 변화의 영향을 다루는 계획을 포함한 환경 문제를 다루는 입법 및 규제적 계획, 규제적 승인 및 허가의 시기 또는 접수,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에 제출되거나 제공된 SLB의 가장 최근 양식 10-K, 10-Q 및 8-K에 자세히 기술된 다른 위험 및 불확실성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하나 이상의 이러한 또는 다른 위험 또는 불확실성이 현실화되는(또는 이러한 개발의 결과가 변경되는) 경우, 또는 기초 가정이 부정확하다고 입증되는 경우 실제 결과는 우리의 전망적 진술에 반영된 것과 상당하게 다를 수 있다. 전망적 진술은 이 언론 보도자료의 날짜 기준으로만 표명되며, SLB는 새로운 정보, 향후 사건 또는 기타 사유 중 어떤 것의 결과로 인한 것이든 상관없이 그런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일체의 의향이나 의무를 부인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l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LB
미디어
Moira Duff
대외 커뮤니케이션 이사
+1 (713) 375-3407
media@slb.com

투자자
James R. McDonald
투자자 관계 부사장

Joy V. Domingo
투자자 관계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