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M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

모든 서버가 연결된 ‘마스터 서버’에 최초의 ‘아덴성’ 업데이트… 10월 8일 첫 공성전 진행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삼성전자 ‘갤럭시 Z 플립5 리니지M 에디션’ 등 선물 제공

뉴스 제공
엔씨소프트 코스피 036570
2023-10-05 10:55
성남--(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은 모든 서버가 연결된 ‘마스터 서버’에 단 하나만 존재하는 ‘아덴성’을 두고 펼치는 공성전이다. 각 월드에서 기란 성을 소유한 혈맹이 공성에 도전할 수 있다. 첫 번째 아덴성 공성전은 10월 8일 진행된다.

‘마스터 공성전 아덴’에서 승리한 혈맹은 △전용 호칭 ‘아덴의주인’ △전 서버의 성 세금 △‘아덴 성 던전’, ‘아덴 내성 아지트’, ‘전리품 상점’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덴 공성전에 참여하지 않은 이용자도 공성전을 관람하는 ‘관전 모드’와 ‘공성 던전 (아덴)’ 이용이 가능하다.

엔씨(NC)는 ‘마스터 공성전 아덴’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월 10일까지 ‘빛나는 아덴 용사들’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는 ‘삼성 갤럭시 Z 플립5 리니지M 에디션’과 게임 내 호칭, 아이템 등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삼성전자와 협업해 제작한 특별 에디션으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서만 제공된다. 패키지와 테마, 잠금화면 등에 리니지M 공성전 콘셉트를 적용했다.

‘갤럭시 Z 플립5 리니지M 에디션’은 △갤럭시 Z 플립5 △갤럭시 워치 △리니지M의 역사와 12종의 클래스를 상징하는 기념 주화 △리니지M 테마가 적용된 플립 수트 케이스 △초고속 무선 충전기 듀오 등으로 구성됐다. ‘빛나는 아덴 용사들’ 이벤트 당첨자는 10월 18일 발표한다.

리니지M은 10월 18일까지 ‘지구라트 시즌 2’를 오픈한다. ‘지구라트’는 최후의 1인을 가리는 투기장 형태로, 전 서버의 이용자가 모이는 마스터 콘텐츠다. 이용자는 이 밖에도 △하딘의 텔레포트 비용이 대폭 감소하는 ‘하딘의 특별 할인’ △이벤트 시련 던전 ‘투사의 모험’ △한글날 기념 특별 푸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