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미,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용으로 재설계된 OEM 및 임베디드 파트너 프로그램 공개

개선된 프로그램으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가 부미를 통해 시장에 진출하고 비즈니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새로운 방법 소개

독립 소프트웨어 제공업체(ISV) 및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제공업체, 미리 구성된 새로운 통합 패키지를 내장하거나 재판매 또는 제휴해 사용 편의성을 높이고 수익 실현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옵션 제공

뉴스 제공
Boomi
2023-10-05 14:15
체스터브룩, 펜실베이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연결 및 자동화 분야의 선두 주자인 부미(Boomi™)가 오늘 실리콘밸리 부미 파트너 서밋(Silicon Valley Boomi Partner Summit)에서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를 위한 새로운 부미 파트너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는 고객과 소통하고 사업을 확장하면서 부미와 함께 시장 진출을 가속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새로운 프로그램은 파트너가 쉽게 시장에 진입하고 빠른 시간 내에 수익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짜인 사전 구성된 여러 통합 패키지를 소개한다.

부미의 글로벌 제휴 및 채널 담당 수석 부사장인 댄 맥알리스터(Dan McAllister)는 “당사는 파트너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고 있다. 소프트웨어 제공업체가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게 지원하는 향상된 프로그램을 소개하게 돼 기쁘다”라며 “공급업체가 고객과 새로운 관계를 맺고, 참신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통합 기능으로 제품을 더욱 강화하고 성장을 가속할 수 있도록 신중하게 프로그램을 설계했다”고 강조했다.

새로운 부미 OEM 에디션

부미는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의 애플리케이션 또는 솔루션 내에서 바로 사전 구축된 통합을 제공할 수 있는 세 가지 새로운 OEM 제공 옵션을 비롯해 프로그램에 대한 몇 가지 중요 변경 사항을 발표했다. 파트너는 필요에 따라 가장 적합한 버전을 선택할 수 있다. 각 에디션은 부미 스페이스(Boomi Spaces)를 활용해 통합 구성을 위한 단순화된 셀프서비스 포털을 고객에게 제공하며, 경험이 없어도 쉽게 적용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OEM 에디션은 파트너에게 향상된 수준의 지원 및 브랜드 맞춤화 기능을 제공하는 동시에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시장 출시의 효율성을 개선한다.

부미는 또한 완전한 엔드투엔드 솔루션으로 고객의 통합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자 하는 소프트웨어 제공업체를 위한 리셀러 에디션(Reseller Edition)도 출시했다. 제공업체는 부미 플랫폼을 재판매해 최소한의 시간과 자원으로 고객 환경에 있는 모든 자료와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통합할 수 있다. 리셀러 에디션으로 부미는 파트너와 공동 판매하고 고객에게 프리미어 지원을 제공해 더욱 원활한 통합 환경을 전달한다.

포르타원(PortaOne)의 글로벌 채널 및 제휴 담당 이사인 클라우스 하에르텔(Klaus Haertel)은 “부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 덕분에 포르타원은 남아프리카공화국에 본사를 둔 통신사인 ECN이 ERP 시스템의 데이터를 포르타빌링(PortaBilling) 솔루션과 동기화하는 방식을 업그레이드하고, 전체 프로젝트의 출시 기간을 약 6개월에서 단 2개월로 앞당길 수 있게 됐다”라며 “파트너에 대한 부미의 포커스와 지원을 높이 평가한다. 당사와 같은 기업이 부미 플랫폼을 통해 더욱 빠르고 쉽게 수익을 창출하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의 강점을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산업을 이끌고 있는 글로벌 SaaS 기업인 부미는 현대 디지털 조직이 비즈니스 성과를 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엔드투엔드 지능형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한다. 당사는 약 2만개의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800여 개의 파트너사로 구성된 전 세계 네트워크를 확보하고 있으며, 최대 규모의 하이퍼스케일러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와 협력한다.

최근 딜로이트 테크놀로지 패스트 500(Deloitte Technology Fast 500™)Inc. 5000 목록에서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가장 혁신적인 기술 기업 중 하나로 포함된 부미는 또한 iPaaS(Integration Platform as a Service) 부문 Gartner® Magic Quadrant™에서 9년 연속 전 세계 1위를 차지했다. IDC 마켓스케이프(IDC MarketScape): 2023 전세계 클라우드 통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iPaaS) 공급업체 평가(Worldwide Cloud Integration Software and Services(iPaaS) 2023 Vendor Assessment)에서는 리더를 선점하고, 포레스터 웨이브(Forrester Wave™): 2023년 3분기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ntegration Platforms As A Service, Q3 2023)에서 우수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부미는 IT 채널을 통해 혁신적인 제품과 유연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기술 공급업체가 가장 주목하는 프로그램 목록인 CRN 파트너 프로그램 안내서(CRN Partner Program Guide)에서 2년 연속 별 5개 등급을 받았다.

부미 파트너 프로그램에 참여하거나 Boomi.com/partners/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 리소스

· 부미 플랫폼 자세히 알아보기
· 부미버스 커뮤니티(Boomiverse Community) 살펴보기
· 트위터, 링크드인,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부미 팔로우하기

부미 소개

부미의 목표는 모든 사람을 어디서나 모든 것에 연결함으로써 세상을 더욱 좋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다.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통합 플랫폼(iPaaS)의 개척자이자 지금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부문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회사인 부미는 통합 플랫폼 공급사 중 가장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액센추어(Accenture), 캡제미니(Capgemini), 딜로이트(Deloitte), SAP 및 스노플레이크(Snowflake)를 비롯한 800여 파트너사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국제적인 조직이 데이터를 검색, 관리 및 조직하기 위해 부미의 탁월한 플랫폼을 찾고 있으며, 보다 나은 결과를 신속히 얻기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스 및 사람들을 연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https://boomi.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023 Boomi, LP. Boomi, ‘B’ 로고 및 Boomiverse는 Boomi, LP 또는 그 자회사나 계열사의 상표이다. All rights reserved. 다른 명칭 및 상표는 해당 소유주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6673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oom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부미
크리스틴 워커(Kristen Walker)
글로벌 기업 커뮤니케이션
+1-415-613-8320
kristenwalker@boomi.com